국내음악

헤이즈 - 내가 더 나빠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3. 8.

바람처럼 스쳐 지나간 그 시간들을 당신도 나와 같이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헤이즈(Heize)'가 무척 심혈을 기울인 미니 앨범 '바람'을 발매했다. 더블 타이틀 곡 '내가 더 나빠'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이 어떤 심정이었는지 깨달은 주인공이 상대방을 원망만했던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헤이즈의 애절한 보컬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시킬 것이다.

 

 

헤이즈(Heize) - 내가 더 나빠 [듣기/뮤비/가사]

youtu.be/MGos22_JM1U (뮤비 보기)

youtu.be/ejJn0llPeu4 (스페셜클립)

youtu.be/KLCojvfrKxg (KCON JP)

youtu.be/0rC7gUqNYUM (노래 듣기)

 

헤이즈 - 내가 더 나빠 가사

 

헤이즈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헤이즈(Heize) 노래 모음

 

 

바람 앨범 수록곡

1. Jenga (Feat. Gaeko)

2. 괜찮냐고

3. 내가 더 나빠

4. 잘 살길 바래 (With. DAVII)

5. 바람

6. MIANHAE

 

멜론 내가 더 나빠 다운

네이버 내가 더 나빠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