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이특, 수호, 케이시 - 나의 영웅 (My Hero)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3. 10.

SM 'STATION', '이특'X'수호'X'케이시'X'조영수'의 '나의 영웅'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스물 한 번째 노래 '나의 영웅(My Hero)'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가로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EXO(엑소)'의 '수호', '케이시'를 비롯 국내 대표 작곡가 겸 프로듀서 '조영수', 피아니스트 '문정재', 역대 국가대표 선수 23명이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음원 수익의 일부를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이 모인 사단법인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KANTM)에 기부할 예정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이특(LEETEUK), 수호(SUHO), 케이시(Kassy) - 나의 영웅 (My Hero) [듣기/뮤비/가사]

youtu.be/ZMpH6OxXrMs (뮤비 보기)
 

이특, 수호, 케이시 - 나의 영웅 가사

 

SM STATION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SM STATION 노래 모음

 

수호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수호(SUHO) 노래 모음

 

케이시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케이시(Kassy) 노래 모음

 

 

나의 영웅 (My Hero) - SM STATION 앨범 수록곡

1. 나의 영웅 (My Hero)

2. 나의 영웅 (My Hero) (Inst.)

 

이특, 수호, 케이시 나의 영웅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