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pdf jpg 변환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새우라네 2017. 9. 15.


PDF파일은 원본 문서의 글꼴이나 이미지가 그대로 유지되어 다양한 분야에서 많이 사용하는 파일형식이지만 용도에 따라서 바꿔줘야 할 때도 있는데요. 그 중 pdf를 jpg로 쉽고 빠르게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DF → JPG로 변환하기


pdf를 jpg로 변환하기 위해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의 검색창에 '스몰피디에프' 또는 'smll pdf'를 검색합니다. pdf를 jpg로 변환하는 대표적인 사이트로 다른 여러 파일 형태로 변환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에서 둘 다 사용 가능합니다. Smallpdf는 파일 변환을 할 때 프로그램 등을 내컴퓨터에 다운받지 않아도 되고 회원가입이 필요 없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횟수 제한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여러 메뉴 중 pdf jpg 변환을 클릭합니다.

변환시킬 pdf 파일을 화면에 드롭하거나 선택해서 업로드 합니다.

pdf파일 업로드가 완료되면 개별 이미지 추출 또는 전체 페이지 변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옵션을 선택하고 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pdf jpg 변환 작업이 완료되면 결과물이 나타나는데, 변환시킨 jpg를 압축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고 개별적으로 내려 받을 수도 있습니다.


Smallpdf는 편리하고 쉽게 pdf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pt, excel, word 등 다른 확장자 파일을 변환, 압축, 분할, 편집 등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젠 pdf 관련 작업을 할 때 Smallpdf로 편리하게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