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이달의 소녀 - One & Only (고원)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3. 31.

'이달의 소녀', '고원'

'희진', '현진', '하슬', 'ViVi'가 모여 만든 '이달의 소녀 1/3'은 소녀들의 순수함과 두근거림이 전달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고 '김립', '진솔', '최리'의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은 능동적인 소녀들이 모여 사랑을 이끌어갔다.


유닛 마다 하나의 완성된 팀의 형태로 활동을 하는 '이달의 소녀'라는 팀은 여러 색깔이 모인 하나의 큰 그룹이 되겠다는 컨셉을 점점 현실화 해 나갔고 정해진 운명에 맞서 에덴을 스스로 거부한 '이브'와 '츄'가 만난 공간에 11번째 멤버 '고원'이 등장한다.


타이틀 곡 'One&Only'는 아무리 나의 존재가 세상에서 하찮아 보이고 수 많은 사람들 중에 티끌처럼 보일지 몰라도 고원은 '우주 속에서 내가 나를 만난 건 우연이 아닐 거야'라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내가 나를 만난 그 존재에 대한 소중함을 노래한다.



이달의 소녀 - One & Only (고원)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m5qwcYL8a0o (뮤비 보기)


이달의 소녀 - One & Only (고원) 가사


이달의 소녀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이달의 소녀 노래 모음



Go Won 앨범 수록곡

1. One & Only (고원)

2. See Saw (Feat. 김립) (츄, 고원)


이달의 소녀 One & Only(고원)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