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여자친구 - 나의 일기장 (Sunshine)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5. 1.

언제나 내 곁에 있는 널 비춰줄게

'여자친구(GFRIEND)'의 첫 번째 정규 앨범 'LOL'은 'Laughing out loud(크게 웃다)'와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내다)'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동안 여자친구가 추구해온 여자친구 특유의 캐릭터를 더욱 확실히 보여 주는 앨범이다. 사랑과 웃음이 많은 소녀들의 심리상태를 표현한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여자친구 첫 정규앨범을 기대하고 있는 리스너들의 귀와 마음을 즐겁게 해 줄 것이다.


수록곡 '나의 일기장(Sunshine)'은 잔잔하고 부드러운 R&B장르로 808 소스의 일렉트로닉한 리듬과 어쿠스틱 피아노가 조화를 이루는 미니멀한 편곡에 선이 예쁜 멜로디와 가사가 주를 이루는 곡이다. 예쁜 사랑을 시작하며 하루 하루 행복함을 느끼는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는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이며 여자친구가 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이기도 하다.



여자친구(GFRIEND) - 나의 일기장 (Sunshine) [듣기/가사]

youtu.be/_z5umP3lnzM (엠웨이브)

tv.naver.com/v/1507546 (엠넷프레젠트)

youtu.be/fTjq5wSPaiA (WFMF)


여자친구 - 나의 일기장 가사


여자친구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여자친구(GFRIEND) 노래 모음



여자친구 The 1st Album `LOL` 앨범 수록곡

1. INTRO

2. 물들어요 (Fall in Love)

3. 너 그리고 나 (NAVILLERA)

4. LOL

5. 한 뼘 (Distance)

6. 물꽃놀이 (Water Flower)

7. Mermaid

8. 나의 일기장 (Sunshine)

9. 나침반 (Compas)

10. 찰칵 (Click)

11. 바람에 날려 (Gone with the wind)

12. 너 그리고 나 (NAVILLERA) (Inst.)


여자친구 나의 일기장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