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박경 - 너 앞에서 나는 (Feat. 브라더수)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6. 23.

연애 3부작의 마침표

'박경'의 첫 미니 앨범 'NOTEBOOK'은 그동안 싱글로 발매한 곡들을 하나로 묶어낸 앨범으로 '보통연애', '자격지심'에 이어 '연애 3부작'의 완결편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하며 느낄 수 있는 감정을 5곡으로 풀어내며 한 편의 영화나 소설 같은 러브스토리를 끝맺었다.


타이틀 곡 '너 앞에서 나는'은 재즈 기반으로 한 곡으로 브라더수가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잔잔한 피아노와 브라스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연애를 하며 너 앞에서 시시때때로 변하는 나의 모습을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풋풋하면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박경(블락비) - 너 앞에서 나는 (Feat. 브라더수) [듣기/뮤비/가사]

youtu.be/eF6UKrcdews (뮤비 보기)


박경 - 너 앞에서 나는 가사


박경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박경(PARK KYUNG)노래 모음



박경 1st MINI ALBUM 'NOTEBOOK' 수록곡

1. 보통연애 (Feat. 박보람)

2. 너 앞에서 나는 (Feat. 브라더수)

3. 오글오글

4. 자격지심 (Feat. 은하 Of 여자친구)

5. 잔상 (Feat. 윤현상)


박경 너 앞에서 나는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