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장범준 - 잠이 오질 않네요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0. 12. 29.

Can't sleep

'장범준'의 싱글 '잠이 오질 않네요'는 짝사랑하는 남자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노래를 듣고 있노라면 그대가 남자라도 여자일지라도 누구나 짝사랑하는 마음, 지난 추억에 대한 회상, 지난 사랑에 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장범준 - 잠이 오질 않네요 [듣기/가사]

youtu.be/JR-wv5fOJEY (노래가사보기)

youtu.be/LUNEzRLf0Yc (진성버전)

youtu.be/C-3_eAAioms (직캠라이브)

 

장범준 - 잠이 오질 않네요 가사

 

장범준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장범준(Jang BeomJune) 노래 모음

 

 

잠이 오질 않네요 앨범 수록곡

1. 잠이 오질 않네요

 

멜론 잠이 오질 않네요 다운

네이버 잠이 오질 않네요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