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정차식 - 나는 너를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1. 1. 11.

정차식만 감성

드라마 '시그널' 세 번째 OST의 '나는 너를'은 1973년 발표된 '서유석'의 5집이자 '신중현'의 작사, 편곡집인 '선녀/나는 너를'의 수록곡으로 당대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곡이다.


'정차식'이 부른 이 곡은 원곡의 독특한 리듬을 룸바 리듬을 기초로 편곡되어 고풍스러우면서도 거친 질감이 살아 있는 분위기로 재탄생 되었다. 정차식이 들려주는 날 것의 목소리가 거침없는 전개로 에너지를 발휘하며 시청자로 하여금 극의 몰입감을 높혀주었다.



정차식 - 나는 너를 [듣기/가사]

youtu.be/9bZYSjUADrw (노래 듣기)


정차식 - 나는 너를 가사


시그널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시그널 OST 모음



시그널 OST Part.3 앨범 수록곡

1. 나는 너를


멜론 나는 너를 다운

네이버 나는 너를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