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Prod. 2soo)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1. 2. 17.

왠지 언젠가 역주행 할 것 같은 곡

'임재현'의 첫 싱글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은 옛날 아날로그적인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곡으로서 90년대 옛음악 감성의 편곡과 믹싱이 돋보이여 프로듀서 '2soo'와의 현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Prod. 2soo) [듣기/뮤비/가사]

youtu.be/kXAvbHPdTZ0 (뮤비 보기)

youtu.be/u37OQ7OE7f0 (유스케)

youtu.be/pWvFalYLUWY?t=10 (골방라이브)

youtu.be/--enHCSm7FU (다락방별보기)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가사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앨범 수록곡

1.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Prod. 2soo)

2.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Prod. 2soo) (Inst.)

 

멜론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다운

네이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