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이소라 - 바람이 부네요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1. 2. 25.

산다는 건 신비한 축복, 세상엔 필요 없는 사람은 없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OST를 통해 재해석된 '바람이 부네요'는 감각적인 악기 편성과 '이소라'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이 곡은 2016년 원 저작자인 재즈 피아니스트 '임인건'의 앨범에서 발표된 후 지난 해 국내 톱 남성보컬 '박효신'과 '박성연'이 듀엣곡으로 발표해 인기를 끈 곡으로 이소라의 신비롭고 유려한 목소리를 담아 지금의 우리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달하는 노래다.

 

 

이소라 - 바람이 부네요 [듣기/가사]

youtu.be/JfPraFScArI (노래 듣기)

youtu.be/pv6qFKM5y_A (비긴어게인1)

youtu.be/G9u8TShlAN8 (비긴어게인2)

 

이소라 - 바람이 부네요 가사

 

슬기로운 의사생활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모음

 

이소라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이소라(Lee Sora) 노래 모음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9 앨범 수록곡

1. 바람이 부네요

2. 바람이 부네요 (Inst.)

 

멜론 바람이 부네요 다운

네이버 바람이 부네요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