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1. 20.

아직은 여린 나의 사춘기들에게 보내는 위로의 노래

설레는 만남부터 푸르게 시린 이별, 혼자의 순간까지, 순수한 사춘기에 영원히 머물고픈 '볼빨간사춘기'가 써 내려가는 'Red Diary'.

 

수록곡 '나의 사춘기에게'는 한때처럼 살아가며 겪는 성장통에 아파하는 모든 이에게 위로의 마음을 건내는 노래로 아름답고 아름답던 이 시절은 언젠가는 짧게 나마 빛을 내 비출 것이라는 소망을 담은 아직은 여리고 어리숙한 나의 사춘기들에게 위로를 보내는 곡이다.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듣기/가사]

youtu.be/qtT2p6FGZX8 (스페이스공감)

youtu.be/GY_StGcBSYw (유스케)

youtu.be/9kY43pALpLA (골든디스크)

youtu.be/u_nc-t4oHfw?t (킬링보이스)

youtu.be/yH2avtBbG6Y (가사비디오)

youtu.be/0tkgGcnRNTE (노래 듣기)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가사

 

볼빨간사춘기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볼빨간사춘기(BOL4) 노래 모음

 

 

Red Diary Page.1 앨범 수록곡

1. 썸 탈꺼야

2. Blue

3. 고쳐주세요

4. 상상

5. 나의 사춘기에게

6. 썸 탈꺼야 (Chic Ver.) (CD Only)

 

멜론 나의 사춘기에게 다운

네이버 나의 사춘기에게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