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시우민 - 나의 유일한 너에게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1. 7. 15.

너에게 내 맘을 전하고 싶지만 너무 소중한 네가 멀어질까 봐

'나의 유일한 너에게는' 누군가를 사랑하게 된 한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진솔하게 표현한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애절한 마음을 느끼게 하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감성적인 '시우민'의 음색과 작곡가 '최수인'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증폭시켜 줄 것이다.

 

 

시우민(XIUMIN) - 나의 유일한 너에게 [듣기/가사]

youtu.be/87r2iBEX3Ec (노래 듣기)

 

시우민 - 나의 유일한 너에게 가사

 

철인왕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철인왕후 OST 모음

 

시우민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시우민(XIUMIN) 노래 모음

 

 

철인왕후 OST Part.7 앨범 수록곡

1. 나의 유일한 너에게

2. 나의 유일한 너에게 (inst.)

 

멜론 나의 유일한 너에게 다운

네이버 나의 유일한 너에게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