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드림캐쳐 -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1. 7. 31.

하늘 별 따다 소원을 담아 바람 따라 너에게로

수록곡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는 레트로 팝 장르로 타이틀 곡 'PIRI'의 프롤로그 스토리를 담고 있다. 가사 속 외롭고 공허한 감정을 심플한 리듬과 기타 테마로 표현했다.

 

 

드림캐쳐 -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듣기/가사]

youtu.be/Nj5RiXNaqzc (스페셜클립)

 

드림캐쳐 -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가사

 

드림캐쳐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드림캐쳐(Dreamcatcher) 노래 모음

 

 

The End of Nightmare 앨범 수록곡

1. Intro

2. PIRI

3. Diamond

4.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5. Daydream (백일몽)

6. PIRI (Inst.)

 

멜론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다운

네이버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