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지진석 - 나의 그대여 (My Dear)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1. 11. 25.

그대와 함께할 날들을 꼭 내가 지킬게요

'오드리 프로젝트'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나의 그대여'는 사랑의 시작, 혹은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들을 그린 곡으로 모든 날을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겠다는 순수하고 애정 가득한 마음을 담아냈으며 '지진석'만의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진석 - 나의 그대여 (My Dear) [듣기/가사]

youtu.be/jHKrIuy1NDs?t (라이브1)

youtu.be/O-Cs7E1eFfE?t (라이브2)

youtu.be/8yXxsMQvDl0 (EP.42)

 

지진석 - 나의 그대여 가사

 

오드리 프로젝트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오드리 프로젝트 노래 모음

 

지진석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지진석(Ji Jinseok) 노래 모음

 

 

나의 그대여 (My Dear) 앨범 수록곡

1. 나의 그대여 (My Dear)

2. 나의 그대여 (My Dear) (Inst.)

 

멜론 나의 그대여 다운

네이버 나의 그대여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