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펀치 -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Radio Edit Ver.)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1. 12. 17.

가끔씩 외로움이 널 부를 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는 1997년 발표된 '장필순'의 5집 타이틀곡으로 원곡의 틀 위에 아코디언, 기타, 현악 4중주의 따뜻한 사운드와 '펀치'의 섬세한 곡 해석이 더해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재탄생 됐다.

 

 

펀치(Punch) -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Radio Edit Ver.) [듣기/뮤비/가사]

youtu.be/DkHibG4Ox4s (뮤비 보기)

youtu.be/0vkDL6VDegc (노래 듣기)

 

펀치 -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가사

 

SM STATION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에스엠스테이션(SM STATION) 노래 모음

 

미씽나인 관련 노래 [듣기/가사]

미씽나인 OST 모음

 

펀치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펀치(Punch) 노래 모음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 SM STATION 앨범 수록곡

1.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Radio Edit Ver.)

2.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Original Sound Track Ver.)

3.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Inst.)

 

멜론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다운

네이버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