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장범준 - 나는 너 좋아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2. 11.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세 번째 OST '나는 너 좋아'는 '조용필'이 지난 1983년 발표한 정규 5집의 타이틀곡으로 밝고 경쾌한 곡의 분위기와 멜로디로 발매 당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순수하지만 철없는 청년의 마음을 신나는 리듬과 베이스리프에 담아 담백하면서도 흥겹게 표현한 노래로 '장범준'의 목소리로 재해석된 이 곡은 그가 가진 고유의 담백한 느낌이 반영되어 있으며 원곡이 가진 강한 흡인력과 한 번만 들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 사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하였다.

 

 

장범준 - 나는 너 좋아 [듣기/뮤비/가사]

youtu.be/Qrei1AqKd3g (뮤비 보기)

youtu.be/RTTaJkMezPc (노래 듣기)

 

장범준 - 나는 너 좋아 가사

 

슬기로운 의사생활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모음

 

장범준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장범준(Jang Beomjune) 노래 모음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Part.3 앨범 수록곡

1. 나는 너 좋아

2. 나는 너 좋아 (Inst.)

 

멜론 나는 너 좋아 다운

네이버 나는 너 좋아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