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닉앤쌔미 - O.o.O (On or Off)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1. 23.

이별을 감지한 남자의 예감 'O.o.O(On or Off)'

실력파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가 두 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를 발매했다. 닉앤쌔미의 두번째 앨범은 애시드 팝(Acid pop) 스타일의 곡부터 잔잔한 발라드까지 닉앤쌔미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작업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총 4곡이 수록됐다. 또한 앨범의 수록곡들이 한 가지의 스토리로 전개되어 마치 한 편의 사랑 이야기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멜로디는 신나지만, 가사는 슬픈 닉앤쌔미의 독특한 감성인 Happy&Sad가 더욱 두드러지는 곡들로 이루어져 서로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타이틀 곡 'O.o.O(On or Off)'는 어느새 변해버린 연인을 감지하고 이별을 예감하는 남자의 심경을 담은 곡으로 헤어지기 직전 연인들의 이야기에서 시작해 헤어짐을 겪고 힘들어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신나는 멜로디와는 대조되는 곡의 스토리와 가사가 인상적이며 일렉트로닉한 사운드와 후반 브라스 편곡으로 흡사 '자미로콰이(Jamiroquai)', '더 브랜뉴 해비스(The Brand New Heavies)'를 연상시키는 애시드 팝(Acid pop) 스타일의 매력이 느껴진다.



닉앤쌔미(Nick&Sammy) - O.o.O (On or Off) [듣기/뮤비/가사]

youtu.be/EBg1GeTD4Y4 (뮤비 보기)


닉앤쌔미 - O.o.O(On or Off) 가사


닉앤쌔미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닉앤쌔미(Nick&Sammy) 노래 모음



When you were here 앨범 수록곡

1. O.o.O(On or Off)

2. Far away

3. Run away

4. #valentine


닉앤쌔미 On or Off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