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태연 - 나의 작은 정원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5. 9.

소중한 추억을 꼭 담고 있는 말

'지리산' 여덟 번째 OST '나의 작은 정원'은 현악기의 전주와 피아노의 서정적인 반주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화처럼 쓰여진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태연'의 따뜻하고 편안한 보컬이 더해져 묵직한 울림과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태연(TAEYEON) - 나의 작은 정원 [듣기/뮤비/가사]

youtu.be/1uv1CLFP_F0 (뮤비 보기)

youtu.be/1q1RivSim3A (노래 듣기)

youtu.be/0ueP20XBC-Q (Inst.)

 

태연 - 나의 작은 정원 가사

 

지리산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지리산 OST 모음

 

태연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태연(TAEYEON) 노래 모음

 

 

지리산 OST Part.8 앨범 수록곡

1. 나의 작은 정원

2. 나의 작은 정원 (Inst.)

 

멜론 나의 작은 정원 다운

네이버 나의 작은 정원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