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거미 - 나는..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2. 6. 11.

그대보고 싶을 때 그땐 어떻게 하죠

'거미'의 첫 데뷔 앨범 'Like Them'은 한층 짙고 성숙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고 동시에 다른 가수들에게 볼 수 없는 처연한 슬픔이 그녀의 음악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거미 - 나는.. [듣기/가사]

youtu.be/QoEgaMAs6Vk?t (라이브)

youtu.be/2CyAEzZnJPs (노래 듣기)

 

거미 - 나는 가사

 

거미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거미(Gummy) 노래 모음

 

 

Like Them 앨범 수록곡

1. 하고 싶은말

2. 그대 돌아오면..

3.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4. Wanna Be..

5. 나는..

6. Do It..

7. 부탁

8. Phone Call

9. 거기 그대로..

10. 언제라도..

11. 오늘도 온종일..

12. 가버려

 

멜론 나는 다운

네이버 나는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