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김민석 - 나비가 날았습니다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6. 28.

어느새 마음속에 내려앉은 그대가 떠나갈까 봐 겁이 나네요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의 네 번째 OST '나비가 날았습니다'는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가창을 맡았다. 극 중 '다정(서현진)'의 내레이션과 어우러져 나오는 곡으로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와 피아노 연주, 기타 선율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진한 감동을 전하는 발라드다.

 

 

김민석 - 나비가 날았습니다 [듣기/뮤비/가사]

youtu.be/OaubqEoVAgE (뮤비 보기)

 

김민석 - 나비가 날았습니다 가사

 

너는 나의 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너는 나의 봄 OST 모음

 

김민석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김민석(Kim Minseok) 노래 모음

 

 

너는 나의 봄 OST Part.4 앨범 수록곡

1. 나비가 날았습니다

2. 나비가 날았습니다 (Inst.)

 

멜론 나비가 날았습니다 다운

네이버 나비가 날았습니다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