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KIXO(키조) -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Feat. BIG Naughty)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2. 7. 7.

너가 날 볼 때면 난 심장이 뛰는 걸

'KIXO(키조)'는 데뷔 싱글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를 통해 정식으로 선보이는 첫 음원부터 'BIG Naughty(서동현)'의 피쳐링과 '적재'의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KIXO(키조) -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Feat. BIG Naughty) [듣기/가사]

youtu.be/_fXerZ3zp5w (DF라이브)

 

키조 -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가사

 

 

Dingo X KIXO(키조) 앨범 수록곡

1.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Feat. BIG Naughty)

 

멜론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다운

네이버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