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지훈 - 너라서 좋았다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7. 10.

사랑해 너를, 그 한마디 말할 수가 없어서 오늘도 가슴에 묻는다

드라마 '아이리스'의 일곱 번째 OST '너라서 좋았다'는 '황세준'과 '김도훈'의 작품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지훈'만의 천상의 울림으로 소화해냈으며 극 중 긴 이별을 해야만 했던 두 주인공의 재회와 새로운 사랑씬에 러브테마로 쓰였다.

 

 

지훈 - 너라서 좋았다 [듣기/뮤비/가사]

youtu.be/8E5WEZD0uFU (뮤비 보기)

youtu.be/Ul4OFP7FuI4 (노래 듣기)

 

지훈 - 너라서 좋았다 가사

 

아이리스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아이리스(IRIS) OST 모음

 

 

아이리스 OST Part.7 앨범 수록곡

1. 너라서 좋았다

 

멜론 너라서 좋았다 다운

네이버 너라서 좋았다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