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김호중 - 나의 사람아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2. 7. 28.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김호중'의 첫 싱글 '나의 사람아'는 '겨울연가' 편곡자로 유명한 '이홍래'와 작곡가 '홍정기', 작사에는 그룹 피노키오 '사랑과 우정사이'로 활동했던 '류찬'이 함께 참여해 아주 친숙하고 사랑스런 멜로디와 가사로 대중들의 마음을 촉촉히 적셔 주는 곡을 완성시켰다.

 

 

김호중 - 나의 사람아 [듣기/가사]

youtu.be/pv-b1KwPrVE (가사영상)

youtu.be/vU3U-F-YMjk (노래 듣기)

youtu.be/COVSKOHsFWA (Inst.)

 

김호중 - 나의 사람아 가사

 

김호중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김호중(Kim Hojoong) 노래 모음

 

 

나의 사람아 앨범 수록곡

1. 나의 사람아

2.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3. 찔레꽃

4. 나의 사람아 (Japanese Ver.)

5. 나의 사람아 (Chinese Ver.)

6. 나의 사람아 (English Ver.)

7. 나의 사람아 (Inst.)

8. 나의 사람아 (MR)

 

멜론 나의 사람아 다운

네이버 나의 사람아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