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Kep1er(케플러) - Shine(샤인) (Kep1er Ver.)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2. 9. 24.

I'm going to make you shine

'Kep1er(케플러)'는 'Girls Planet 999: 소녀 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으로 '꿈을 잡았다(Kep)'는 의미와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하여 자신의 꿈을 캐치하고 꿈을 이뤄 최고의 글로벌 걸그룹이 되겠다는 소녀들의 포부를 담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소녀들의 의지와도 닿아있다.

 

꿈을 쟁취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 소녀들이 살고 있는 행성엔 두 개의 태양이 공존한다. 이는 각각 소녀들의 꿈과 팬들의 사랑을 뜻한다. 이 두 개의 태양을 원동력 삼아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새로운 세상을 향해 적극적으로 떠나는 소녀들. 이 두 개의 태양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케플러로 변할 수 있다.

 

데뷔 앨범 'FIRST IMPACT'는 앞으로 펼쳐나갈 케플러의 광대한 세계관과 소녀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록곡 'Shine'은 언제나 케플러의 꿈을 지켜주고 빛처럼 이끌어준 팬들을 위해 이제는 케플러가 별이 되고 빛이 되어 고마운 팬들을 비춰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마칭 밴드를 연상시키는 경쾌한 드럼 비트와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멜로디, 챈트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 팝 곡으로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귀여운 신디사이저 사운드 등 다양한 사운드 소스가 더해져 한층 더 리드미컬한 느낌을 더한다.

 

 

Kep1er(케플러) - Shine (Kep1er Ver.) [듣기/가사]

youtu.be/zCyM_7PuYbo (데뷔쇼)

youtu.be/pcETCrR6TDU (노래 듣기)

 

케플러 - Shine(샤인) 가사

 

Kep1er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케플러(Kep1er) 노래 모음

 

 

FIRST IMPACT 앨범 수록곡

1. See The Light

2. WA DA DA

3. MVSK

4. Shine (Kep1er Ver.)

5. Another Dream (Kep1er Ver.)

6. O.O.O (Over&Over&Over) (Kep1er Ver.)

 

멜론 Shine(샤인) 다운

네이버 Shine(샤인)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