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원위 -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2. 10. 5.

나를 봐줘 love me

'원위'의 두 번재 싱글 '2/4'앨범 또한 연주는 물론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록곡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는 너무나 사랑스러워 보고 싶고 꽉 안아주고 싶고 살랑살랑 간지러운 그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했다. 폭신한 하얀 털 끝이 손등을 부드럽게 스치는 그 느낌까지, 강아지 꼬리마냥 살랑살랑한 블루지한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곡이다.

 

 

원위(ONEWE) -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 (Love me) [듣기/가사]

youtu.be/FExblrxzccA (키스더라디오)

youtu.be/Jpw_NhsyU-I?t (아임라이브)

youtu.be/mdNufCI0mu4 (ASC)

youtu.be/9JoeBajynjE (노래 듣기)

 

원위 -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 가사

 

원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원위(ONEWE) 노래 모음

 

 

2/4 앨범 수록곡

1.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 (Love me)

2. 야행성 (Regulus)

3. Feeling Good (2019 ver.)

4. 야행성 (Regulus) (Inst.)

 

멜론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Love me) 다운

네이버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Love me)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