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10. 11.

넌 나고 난 너야 난 너고 넌 나야

싱글 'Break Up 2 Make Up'은 남녀 사이의 감정선에만 기반을 둔 감성적인 곡으로 이루어진 앨범이라는 점에서 '지코(ZICO)'가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아티스트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준다.

 

더블 타이틀곡 '너는 나 나는 너'는 몽환적인 바이브의 레이백비트와 지코의 보컬이 주를 이루고 사랑에 빠지면 서로 닮아간다는 내용을 담은 어쿠스틱한 감성의 곡이다.

 

 

지코(ZICO) - 너는 나 나는 너 [듣기/뮤비/가사]

youtu.be/ewjucLierFc (뮤비 보기)

youtu.be/RopYv_JFFH4 (100년의봄)

youtu.be/haFzJK2Z5H4 (유스케)

youtu.be/30QSv5a-7Uo?t (골든디스크)

youtu.be/Aq1AxCTw6GI (노래 듣기)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가사

 

지코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지코(ZICO) 노래 모음

 

 

Break Up 2 Make Up 앨범 수록곡

1. 너는 나 나는 너

2. 사랑이었다 (Feat. 루나 of f(x))

 

멜론 너는 나 나는 너 다운

네이버 너는 나 나는 너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