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구구단 - Chococo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2. 1.

'구구단'이 만드는 달콤한 음악에 모두가 행복해지는 순간, 기묘한 구구단의 초콜릿 공장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유니크한 극단 컨셉과 함께 무대 위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왔던 '구구단(gugudan)'이 첫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를 발매했다. 기존의 동화 '인어공주', 명화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했던 앨범들에 이어 이번에 구구단이 선택한 작품은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다. 구구단은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원작 속에서도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유일무이한 캐릭터 '윌리웡카'에 초점을 맞춰 구구단 멤버들이 직접 공장의 주인인 윌리웡카가 되어 구구단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주려 한다. 또한 원작의 달콤한 초콜릿이 극 중의 찰리 및 대중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주었다면 구구단은 이번 싱글을 통해 달콤한 음악으로 대중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주어 언제 어디서든 구구단의 음악을 찾게 하는 것이 이번 싱글의 목표이다.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는 초콜릿 공장을 모티브로 하여 구구단만이 그려낼 수 있는 달콤함과 기묘한 느낌을 가미한 곡이다. 'Choco co co'를 반복하는 후렴구는 '코코코코코 눈, 코코코코코 입' 등 어린시절 우리가 한번쯤은 불러보았던 '코코코'가 생각나는 반복적인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퍼포먼스로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 모두 충족시킬 곡이 될 것이다. 구구단이 들려주는 달콤한 음악 Chococo를 들으며 이제는 달콤한 행복에 빠질 시간이다.



구구단(gugudan) - Chococo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vLVSf_yI_r8 (뮤비 보기)


구구단 - Chococo(초코코) 가사



구구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구구단 노래 모음


Act.3 Chococo Factory 앨범 수록곡

1. Chococo

2. Lucky

3. 스노우 볼 (Snowball)

4. Chococo (Inst.)


구구단 Chococo(초코코)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