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배인혁 -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2. 11.

내가 늘 곁에 있어줄게요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밴드 '로맨틱펀치'의 프런트맨이자 작사, 작곡을 맡고 있는 '배인혁'이 솔로 싱글 앨범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를 발매했다. 배인혁의 솔로 프로젝트는 '로맨틱펀치'에서 보여주었던 그 동안의 행보와는 다르게 어쿠스틱 하고 담백한 곡들로 대중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음악을 매달 한곡씩 디지털 싱글로 발매하고 있다.


노래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는 생각만큼 따뜻하지는 않지만 잊지않고 곁에 다가와 줄, 그리고 곧 떠날봄을 기다리며 적어내려간 배인혁의 네번째 싱글로 나는 당신에게 그저 지나가는 무언가일지라도 언제나 곁에 남아 있겠다는 쓸쓸함이 담겨 있다.



배인혁 -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PtUU9QVPNkU (뮤비 보기)


배인혁 -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가사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앨범 수록곡

1.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배인혁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