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한동근 - 미치고 싶다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2. 14.

절실한 영혼의 울림, '한동근'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정통 발라드 보컬리스트 '한동근'이 1집 정규 앨범 'Your Diary'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미치고 싶다'에 담긴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의 표현이자, 그가 한결같이 가져온 음악에 대한 마음이기도 할 것이다. 편안한 선율과 보고 싶은 마음을 담은 진솔한 가사와 한동근의 꾸밈없는 목소리와 감정이 듣는 이의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1990년대를 풍미한 신스팝의 스타일을 활용, 발라드의 틀 안에서 보다 새로운 느낌을 전달한다. 프로듀서 '제피(XEPY)'가 작사 작곡, 브랜뉴뮤직의 수석 프로듀서 '마스터키'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동근 - 미치고 싶다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KK-1xrOsqXI (뮤비 보기)


한동근 - 미치고 싶다 가사



한동근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한동근 노래 모음


한동근 1ST ALBUM `Your Diary`

1. 기념일

2. 우리 안아보자

3. 너 하나 너 둘

4. 미치고 싶다

5. 지겹다

6. 시간이 지난 곳

7. 흐린 날

8. 북극 태양

9. 난 왜

10. 뒤죽박죽


한동근 미치고 싶다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