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라디오로맨스 OST Part.4] 그_냥 - 또 하나의 슬픔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2. 21.

친숙한 이야기를 서정적인 기타 선율에 실어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새롭게 재해석한 '또 하나의 슬픔'

KBS2TV 월화미니시리즈 '라디오로맨스' 네 번째 OST에는 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참여했다. 노래 '또 하나의 슬픔'은 90년대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성 힙합 듀오 '듀스(DEUX)'의 '이현도' 곡으로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담당했던 이현도의 진보적이고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재즈 발라드로 옛 연인에 대한 진솔한 감정을 담은 특유의 섬세한 해석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드라마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에 어울릴 어쿠스틱 피아노와 트럼펫 등의 심플한 편곡과 더불어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멜로디 본연의 감성에 기대는 담백한 창법으로 아련한 가사 말을 담아냄으로써 듀스의 음악을 사랑해 온 기존 팬을 비롯해 드라마의 주 시청 층인 현 젊은 세대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느낌으로 재탄생하였다.



그_냥 - 또 하나의 슬픔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Sgh7yYyVcH4 (뮤비 보기)


그_냥 - 또 하나의 슬픔 가사



라디오로맨스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라디오로맨스 OST 모음


라디오로맨스 OST Part.4 앨범 수록곡

1. 또 하나의 슬픔

2. 또 하나의 슬픔 (Inst.)


그_냥 또 하나의 슬픔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