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라디오로맨스 OST Part.5] 이석훈 - Story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3. 7.

너와 나의 삶의 'Story'

각자 나름의 인생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가는 이 세상에 라디오 방송국이라는 아날로그적인 매체 안에서 펼쳐지는 사랑, 일, 로맨스 등 다양한 인간관계를 통해 신선하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는 KBS2TV 월화미니시리즈 '라디오로맨스'의 다섯 번째 OST에 감미로운 목소리에 진정성이 담긴 최고의 감성 보컬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참여했다. 라디오 로맨스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는 'Story'는 이석훈의 절제된 듯하지만 감미로운 목소리가 드라마 영상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게 되어 드라마의 인기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

 

노래 'Story'는 누구만을 위한 테마곡이 아닌 보통사람들의 삶의 이야기가 가사에 잘 녹아 들어 있는 곡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 '로이킴'의 '좋겠다', '보보경심 려' - '태연'의 'All with you', '힘센여자 도봉순' -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 등 수 많은 OST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감동is(박지원)', '서재하', '김영성'이 주축인 팀 'Team Air'의 작품으로 몽환적인 듯 감미로운 곡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의 마음과 귀를 유혹할 것이다.

 

 

이석훈 - Story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6_5s_UIq8Xg (뮤비 보기)

 

이석훈 - Story(스토리) 가사

 

라디오로맨스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라디오로맨스 OST 모음

 

이석훈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이석훈(Lee SeokHoon) 노래 모음

 

 

라디오로맨스 OST Part.5 앨범 수록곡

1. Story

2. Story (Inst.)

 

이석훈 Story(스토리)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