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 346

정준영 - Amy(에이미) [듣기/뮤비/가사]

누군가에게는 절실한 공감이 될 음악 '정준영'의 싱글 '공감'은 서로 익숙해지고 당연해져 버린 연인 사이에서 더 이상 서로를 향하지 않는 마음으로 이별을 겪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만남과 헤어짐의 기로에서 서로가 아프지 않을 수 있는 적당한 방법으로 헤어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우리는 자신들의 선택과 시간에만 의존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뼈저린 후회를 하게 될 때도 있다. 이번 앨범에선 당신의 만남, 사랑, 헤어짐의 모든 과정을 다시금 되새기고 공감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정준영 - Amy [듣기/뮤비/가사] youtu.be/9dKTreIMMQQ (뮤비 보기) youtu.be/_EWPbbTUb5Q (쇼케이스) 정준영 - Amy(에이미) 가사 정준영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

국내음악 2018.03.31

정준영 - 나와 너 (Feat. 장혜진) [듣기/뮤비/가사]

'정준영',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낸 정규 앨범 '1인칭''정준영'의 정규 1집 '1인칭'은 지금껏 정준영이 선보였던 락을 베이스로 하는 장르 외에도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 스트링의 기본 편성에서의 조화 및 기존 곡을 재해석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정준영은 이번 정규 앨범에서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하며 한층 더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다. 타이틀 곡 '나와 너(feat. 장혜진)'는 공감을 잇는 락 발라드로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 '장혜진'과의 듀엣으로 이별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곡이다. 예전과는 다른 현재, 이별을 하고 있는 남녀간의 상황을 차근차근 풀어가는 가사와 함께 점차 고조되는 정통 발라드로 웅장하고 화려한 스트링과 그를..

국내음악 2018.03.31

정준영 - 고스트볼 [듣기/가사]

고스트볼을 빛내라 '투니버스'에서 자체 제작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은 도깨비 신비와 하리&두리 남매가 힘을 합쳐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귀신들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일상 속 호러 판타지로 오프닝 OST에는 '정준영'이 참여했다. 하지만 이후 정준영이 큰 사건을 일으키는 바람에 유튜브나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판매가 중단됨과 동시에 음원 자체가 삭제되었으며 SNS를 통한 음악/영상 파일 재배포 역시 차단되고 있다. 이후 TV 방송 분은 '조민욱'이 재녹음한 버전으로 송출 중이다. 정준영 - 고스트볼 [듣기/가사] youtu.be/dUwgMcFlGRE (1기오프닝) youtu.be/D9kPdsK7D0s (라이브) youtu.be/2_bpZ7LBH78 (원곡오프닝) 정준영 관련 노래 [..

국내음악 2018.03.31

정준영 - 공감 (Feat. 서영은) [듣기/뮤비/가사]

누군가에게는 절실한 공감이 될 음악 '정준영'은 진중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오랜 시간 대중들에게서 사랑 받고 있는 가수 '서영은'과의 케미로 싱글 '공감'을 통해 완성도 높은 듀엣을 선보였다. 노래 '공감'은 서로 익숙해지고 당연해져 버린 연인 사이에서 더 이상 서로를 향하지 않는 마음으로 이별을 겪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만남과 헤어짐의 기로에서 서로가 아프지 않을 수 있는 적당한 방법으로 헤어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공감이라는 4분 남짓한 짧은 노래가 당신의 만남, 사랑, 헤어짐의 모든 과정을 다시금 되새기고 공감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정준영 - 공감 (Feat. 서영은) [듣기/뮤비/가사] youtu.be/H43dIYdrEms (뮤비 보기) youtu.be..

국내음악 2018.03.31

정준영, 피카츄 밴드 - Come To My Dream(컴투마이드림) [듣기/뮤비/가사]

꿈꿔왔던 미래 눈부신 그날엔 더 멋진 우리가 기다릴 거야 링의 소환으로 전설의 포켓몬들을 소환하는 환상의 포켓몬 후파의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이 홍보대사로 발탁된 '정준영'과 함께 '정준영&피카츄 밴드'를 전격 결성했다. 최초로 공개한 '정준영&피카츄 밴드'의 스틸 속 피카츄 두 마리는 키보드를 연주하고 기타를 멘 밴드 일원 다운 귀여운 모습으로 보컬 정준영과 특급 케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준영, 피카츄 밴드 - Come To My Dream [듣기/뮤비/가사] youtu.be/KGmGBTvhawk (뮤비 보기) youtu.be/4kGZEPndyKo (노래 듣기) 정준영, 피카츄 밴드 - Come To My Dream(컴투마이드림) 가사 정준영..

국내음악 2018.03.31

정준영 - 블레이드 & 소울 : Show Time(쇼타임) [듣기/가사]

Show Time'정준영'과 '블레이드&소울'이 만났다. 게임 '블레이드&소울'의 신규직업 주술사 업데이트 이슈에 맞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노래 '블레이드&소울 : Show time'은 경쾌한 펑크 스타일의 음악으로 리드미컬한 일렉과 베이스의 선율속에 가슴을 울리는 드럼 사운드와 정준영의 파워풀한 보컬은 게임 테마곡 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곡이다. 정준영 - 블레이드 & 소울 : Show Time [듣기/가사]https://youtu.be/Rn_qudLs7vQ (노래 듣기) 정준영 - Show Time(쇼타임) 가사 정준영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정준영 노래 모음 블레이드 & 소울 : Show Time 앨범 수록곡1. 블레이드 & 소울 : Show Time 정준영 Show ..

국내음악 2018.03.31

정준영 - TEENAGER(틴에이저) [듣기/뮤비/가사]

'정준영'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곡정준영의 미니 앨범 'TEENAGER(틴에이저)'는 타이틀 곡 'TEENAGER'를 포함 총 6곡이 수록, 정준영이 전곡을 직접 작곡하고 프로듀싱에까지 참여하며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선보인다. 평소 록 장르에 대한 애정을 보여왔던 정준영은 어렸을 때부터 즐겨 듣고 가장 좋아하는 얼터네이티브 록장르로 이번 앨범을 꽉 채웠다. 또한 각각의 곡들에 평소 정준영이 생각하는 철학과 록 스피릿을 담아 음악, 친구, 꿈, 사랑, 외로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들을 한 앨범 안에 담았다. 타이틀 곡 'TEENAGER'는 얼터네이티브 록 음악에 현악이 얹혀지면 어떤 음악으로 완성될 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시작되어 정준영이 작업 중에 가장 재미를 느낀 곡으로 완성도에도 가장 신경을 썼다...

국내음악 2018.03.31

정준영, 윤하 - 달리 함께 [듣기/뮤비/가사]

'정준영'X'윤하'의 듀엣 '달리 함께(Just The Way You Are)''정준영'과 '윤하'의 듀엣 곡 '달리 함께'는 모던록 장르의 곡으로 정준영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윤하의 선명하면서도 세련된 음색이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는 곡으로 발라드의 아름다움과 록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동시에 갖춘 이번 곡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가사와 감미로운 정준영의 저음으로 시작되면서 후렴구의 파워풀한 기타소리와 함께 두 뮤지션의 하모니로 고조되며 단 번에 귀를 기울이게 한다. 다른 사람에 비해 자신이 조금 다르거나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곡으로 '꿈', '희망', '함께'를 노래한다. 현실에 지친 현대인들이 용기와 힐링을 얻길 바라며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사랑하길 바라는 정준영과 윤하..

국내음악 2018.03.31

이달의 소녀 - Egoist(에고이스트) (Feat. 진솔) (Olivia Hye) [듣기/뮤비/가사]

이제는 너 아닌 나를 좀 더 사랑할거야 2016년 10월 '희진'의 데뷔로 시작된 '이달의 소녀'는 2018년 3월에 이르러 열 두번째 멤버 'Olivia Hye(올리비아 혜)'를 공개하고 라인 업을 갖추었다. '이달의 소녀 1/3'은 세계를 돌아다니며 소녀들이 결합하는 과정으로 'Love&Live'와 'Love&Evil'을 통해 변신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이달의 소녀라는 세계관을 처음 설명했고,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은 색을 중심으로 세 명의 남다른(ODD) 소녀들이 모여 큰 원을 완성했다. 여기 남은 마지막 네 명의 소녀들 '이브'를 시작으로 하여 '츄', '고원'은 자아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 자아는 또래의 소녀들처럼 누군가를 동경하기도 하고 질투하기도 하며 때론 자신에 대한 혐오 혹은 실망감에..

국내음악 2018.03.31

이달의 소녀 - One & Only (고원) [듣기/뮤비/가사]

'이달의 소녀', '고원''희진', '현진', '하슬', 'ViVi'가 모여 만든 '이달의 소녀 1/3'은 소녀들의 순수함과 두근거림이 전달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고 '김립', '진솔', '최리'의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은 능동적인 소녀들이 모여 사랑을 이끌어갔다. 유닛 마다 하나의 완성된 팀의 형태로 활동을 하는 '이달의 소녀'라는 팀은 여러 색깔이 모인 하나의 큰 그룹이 되겠다는 컨셉을 점점 현실화 해 나갔고 정해진 운명에 맞서 에덴을 스스로 거부한 '이브'와 '츄'가 만난 공간에 11번째 멤버 '고원'이 등장한다. 타이틀 곡 'One&Only'는 아무리 나의 존재가 세상에서 하찮아 보이고 수 많은 사람들 중에 티끌처럼 보일지 몰라도 고원은 '우주 속에서 내가 나를 만난 건 우연이 아닐 거야'라..

국내음악 2018.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