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8 8

박보람 - 말려줘 (Feat. 릴보이 of 긱스) [듣기/뮤비/가사]

상큼 발랄한 소녀로 돌아온 '박보람'의 귀여운 투정 '말려줘''박보람'의 싱글 '말려줘'로 봄을 닮은 귀여운 소녀로 돌아왔다. 노래 '말려줘'는 20대 소녀의 설레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미니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곡이다. 친구들끼리 술 한잔 하면서 '오늘 밤만 날 좀 말려줘, 한잔 두잔 결국에 이러다가 전활 걸어 그에게 나 고백할지 몰라'라며 상대에게 연락하게 될지도 모르니 말려달라고 귀엽게 투정부리는 가사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현실 감정들을 담백하게 담아내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일으킨다. 피처링으로는 힙합 듀오 '긱스'의 '릴보이'가 참여했으며 릴보이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랩과 꾸밈없이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가 더해져 곡의 매력을 한층 더 극대화 시켰다. 박보람 - 말려줘 ..

국내음악 2018.04.08

박보람 - MOONWALK(문워크) [듣기/가사]

모퉁일 돌면 네가 나타날 것만 같아'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ORANGE MOON'은 외모는 물론 음악, 퍼포먼스, 무대 매너 등 한층 더 무르익은 아티스트 박보람의 성장을 의미하는 앨범으로 기존의 상큼하고 발랄하기만 한 소녀에서 성숙해진 숙녀의 모습으로 변화한 박보람의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수록곡 'MOONWALK'는 이어폰 속의 음악과 달빛, 그에 대한 생각만으로도 특별해진 밤 산책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아기자기하고 미니멀한 사운드로 이루어진 Urban R&B 곡이다. 후렴 뒤에 이어지는 브라스 파트가 사랑에 빠진 이의 들뜬 마음을 표현해주는 듯 하다. 박보람 - MOONWALK [듣기/가사]https://youtu.be/_SvO8Z9d9ms (라이브) 박보람 - MOONWALK(문워..

국내음악 2018.04.08

펀치 - Why Why Why(와이와이와이) [듣기/가사]

영원토록 그대뿐이에요 드라마 '라이브' 네 번째 OST 'Why Why Why'는 변하지 않는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R&B 리듬에 슬픈 멜로디의 조화가 '펀치'의 목소리를 더욱 끌어올리며 감성적이고 호소력있는 가창력이 돋보인다. 펀치(Punch) - Why Why Why [듣기/가사] youtu.be/eufQ5qpRobg (노래 듣기) 펀치 - Why Why Why(와이와이와이) 가사 라이브 관련 노래 [듣기/가사] 라이브 OST 모음 펀치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펀치(Punch) 노래 모음 라이브 OST Part.4 앨범 수록곡 1. Why Why Why 2. Why Why Why (Inst.) 멜론 Why Why Why(와이와이와이) 다운 네이버 Why Why Why(와이와이와이) 다운

드라마 OST 2018.04.08

FTISLAND(FT아일랜드) -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듣기/가사]

그땐 몰랐죠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그댈 혼자 남겨뒀네요 'FT아일랜드(FTISLAND)'의 첫 정규 앨범 'Cheerful Sensibility'은 대중들의 감성코드를 자극하는 곡들로 꾸며져있다.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이들의 야심찬 의지는 앨범의 컨셉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이들의 데뷔 앨범은 'Emotional Chapter'와 'Island Chapter' 두 가지 챕터로 구성되었다. FT아일랜드는 '다섯 개의 보물섬(Five Treasure Island)'라는 의미로 팬들에게 자신들의 숨은 끼와 음악 실력으로 팬들에게 보석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고 있다. FTISLAND(FT아일랜드) -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듣기/가사] youtu.be/6OUFE-4o3M8 (노래 듣..

국내음악 2018.04.08

FTISLAND(FT아일랜드) - 남자의 첫사랑은 무덤까지 간다 [듣기/뮤비/가사]

왜 항상 사랑할 땐 안 보일까 'FT아일랜드(FTISLAND)'의 첫 정규 앨범 'Cheerful Sensibility'은 대중들의 감성코드를 자극하는 곡들로 꾸며져있다.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이들의 야심찬 의지는 앨범의 컨셉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이들의 데뷔 앨범은 'Emotional Chapter'와 'Island Chapter' 두 가지 챕터로 구성되었다. FT아일랜드는 '다섯 개의 보물섬(Five Treasure Island)'라는 의미로 팬들에게 자신들의 숨은 끼와 음악 실력으로 팬들에게 보석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고 있다. 수록곡 '남자의 첫사랑은 무덤까지 간다'는 '윤건'이 작곡한 레게 느낌이 풍기는 밴드 곡으로 FT아일랜드의 감미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F..

국내음악 2018.04.08

FTISLAND(FT아일랜드) - 천둥 [듣기/뮤비/가사]

사랑아 어떻게든 그 사람 보내주어야 한다 'FT아일랜드(FTISLAND)'의 첫 정규 앨범 'Cheerful Sensibility'은 대중들의 감성코드를 자극하는 곡들로 꾸며져 있다.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이들의 야심 찬 의지는 앨범의 컨셉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이들의 데뷔 앨범은 'Emotional Chapter'와 'Island Chapter' 두 가지 챕터로 구성되었다. FT아일랜드는 '다섯 개의 보물섬(Five Treasure Island)'라는 의미로 팬들에게 자신들의 숨은 끼와 음악 실력으로 팬들에게 보석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고 있다. 수록곡 '천둥'은 록적인 요소를 가미한 애절한 멜로디의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학교 폭력, 선생님에 대한 짝사랑, 친구들 간의 우정..

국내음악 2018.04.08

FTISLAND(FT아일랜드) - 행복합니다 [듣기/뮤비/가사]

그대만을 사랑합니다 'FT아일랜드(FTISLAND)'의 첫 정규 앨범 'Cheerful Sensibility'은 대중들의 감성코드를 자극하는 곡들로 꾸며져있다.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이들의 야심찬 의지는 앨범의 컨셉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이들의 데뷔 앨범은 'Emotional Chapter'와 'Island Chapter' 두 가지 챕터로 구성되었다. FT아일랜드는 '다섯 개의 보물섬(Five Treasure Island)'라는 의미로 팬들에게 자신들의 숨은 끼와 음악 실력으로 팬들에게 보석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고 있다. 수록곡 '행복합니다'는 '오원빈'의 랩이 돋보이는 모던 록으로 FT아일랜드의 성숙한 보컬과 탁월한 호소력이 돋보인다. FTISLAND(FT아일랜드) - ..

국내음악 2018.04.08

FTISLAND(FT아일랜드) - 사랑앓이 [듣기/뮤비/가사]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 'FT아일랜드(FTISLAND)'의 첫 정규 앨범 'Cheerful Sensibility'은 대중들의 감성코드를 자극하는 곡들로 꾸며져있다.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이들의 야심찬 의지는 앨범의 컨셉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이들의 데뷔 앨범은 'Emotional Chapter'와 'Island Chapter' 두 가지 챕터로 구성되었다. FT아일랜드는 '다섯 개의 보물섬(Five Treasure Island)'라는 의미로 팬들에게 자신들의 숨은 끼와 음악 실력으로 팬들에게 보석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고 있다. 타이틀 곡 '사랑앓이'는 피아노 선율과 애절한 느낌이 합쳐져 이별의 슬픈 감정이 강하게 느껴지는 곡으로 호소력 짙은 '..

국내음악 2018.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