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3 4

VICTON(빅톤) - 아무렇지 않은 척 [듣기/뮤비/가사]

새로운 세대를 열어 갈 '빅톤'의 차별화된 음악'VICTON(빅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Voice To New World'은 VICTON의 팀명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라는 의미를 담아 그들만의 음악으로 새로운 세상과 세대를 연다는 큰 포부를 담고 있다. 빅톤은 때로는 차갑고 냉정한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날카로운 지적을 하고, 때로는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으로 아픔을 달래주는 등 새롭고 다양한 음악 컨셉과 스토리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이번 앨범은 그 컨셉에 맞게 R&B, 발라드, 팝, 댄스를 총망라하여 그들의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다. 더블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척'은 '에이핑크', 'EXID', '티아라'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작업했던 프로듀서 '..

국내음악 2018.05.23

VICTON(빅톤) - What time is it now? [듣기/뮤비/가사]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 'Voice To New World''VICTON(빅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Voice To New World'은 VICTON의 팀명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라는 의미를 담아 그들만의 음악으로 새로운 세상과 세대를 연다는 큰 포부를 담고 있다. 빅톤은 때로는 차갑고 냉정한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날카로운 지적을 하고, 때로는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으로 아픔을 달래주는 등 새롭고 다양한 음악 컨셉과 스토리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이번 앨범은 그 컨셉에 맞게 R&B, 발라드, 팝, 댄스를 총망라하여 그들의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다. 더블 타이틀 'What time is it now?'는 슬랩 베이스와 코드 진행이 인상적인 프렌치 테크노 장르의..

국내음악 2018.05.23

허각, VICTON(빅톤) - #떨려 [듣기/뮤비/가사]

'PLAN A' 프로젝트 두 번째 에피소드 '#떨려' 플랜에이(PLAN A)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에피소드 '#떨려'에서는 가슴 떨리게 하는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함께 '허각'의 감성적인 보컬과 '빅톤'의 청량감 짙은 보컬의 하모니로 어쿠스틱 감성을 전한다. 타이틀 곡 '#떨려'는 작곡팀 'MU-D9(뮤디나인)'의 작품으로 인트로부터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간결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세련된 편곡의 미디엄 알앤비 팝 곡이다. 마음과는 다르게 어긋나는 사랑의 아쉬움을 전화로 고백하는 내용으로 헤어진 연인과 다시 시작하고 싶어 하는 간절한 마음을 담으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그 마음을 보듬어 줄 것이다. 허각, VICTON(빅톤) - #떨려 [듣기/뮤비/가사] youtu.b..

국내음악 2018.05.23

허각, 정은지 - 바다 [듣기/뮤비/가사]

'허각'과 '정은지'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재 탄생한 유피의 '바다'플랜에이(PLAN A) 엔터테인먼트의 첫 여름 프로젝트인 '바다'는 1997년에 발표된 그룹 '유피'의 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 '허각'과 '정은지'의 목소리로 재해석되었다. 시원한 여름바다를 연상케하는 이 곡을 허각과 정은지가 원곡의 포인트를 살리면서도 본인들만의 보컬과 감성을 가미하여 연인들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곡의 인트로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이 원곡의 댄스 느낌과는 다른 어쿠스틱한 편곡이 바다와 여름을 연상시키고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여 영상미를 느끼게 하며 가장 맑고 투명한 하늘과 바다를 담은 하모니가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짙은 청량감과 즐거움을 전해 줄 것이다. 허각, 정은지 - 바..

국내음악 2018.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