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4 3

양다일, 웬디 - 그해 여름 [듣기/뮤비/가사]

'양다일'X'웬디'의 '그해 여름' '양다일'과 '웬디'가 함께한 '그해 여름'은 양다일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맡은 작품으로 '오랜만에 맞이하는 여름밤이 마치 사랑했던 사람과의 시간처럼 짧게 느껴져, 그때 그 마음을 되새기듯이 만들어보았다'는 양다일의 말처럼 지난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잘 담아낸 감성 R&B곡이다. 양다일과 웬디 두 보컬리스트의 감성적이면서도 애절한 음색이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양다일, 웬디(WENDY) - 그해 여름 [듣기/뮤비/가사] youtu.be/cCYBraZWmYs (뮤비 보기) 양다일, 웬디 - 그해 여름 가사 양다일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양다일(Yang DaIl) 노래 모음 웬디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웬디(WENDY) 노래 모음 그해 여름 앨범..

국내음악 2018.07.04

Apink(에이핑크) - 꽃잎점 [듣기/뮤비/가사]

말할까 말까 할까 말까 널 좋아한다고 할까'에이핑크(Apink)'의 정규 2집 'Pink MEMORY'는 에이핑크가 가지고 있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본연의 팀 색을 다시 한번 충실히 이행하는 동시에 최고의 K-POP 작가진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여러 장르를 시도하는 과감함을 잃지 않은 웰메이드 앨범이다. 수록곡 '꽃잎점'은 어린 소녀가 사랑을 하면서 겪는 고민과 떨림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아련함을 좀 더 효과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피아노와 스트링 패드를 샘플링 방식으로 사용하였으며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에이핑크만의 맑은 보컬로 소화했다. Apink(에이핑크) - 꽃잎점 [듣기/뮤비/가사]youtu.be/CDhfIgS4aAo (뮤비 보기)youtu.be/N-7ykms8l6M (노래 듣기)youtu.be/..

국내음악 2018.07.04

Apink(에이핑크) - Dejavu(데자부) [듣기/가사]

청순돌의 완벽한 성장에 정점을 찍을 기대 이상의 '에이핑크''에이핑크(Apink)'의 정규 2집 'Pink MEMORY'는 에이핑크가 가지고 있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본연의 팀 색을 다시 한번 충실히 이행하는 동시에 최고의 K-POP 작가진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여러 장르를 시도하는 과감함을 잃지 않은 웰메이드 앨범이다. 수록곡 'Dejavu'는 리더 '초롱'의 작품으로 듣기 편안한 멜로디와 심플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감각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설렘에 가슴이 뛰지만 그 사람이 나를 가벼운 사람으로 볼까 봐 다가가기 주저하는 한 여자의 복잡한 심리를 그리고 있다. Apink(에이핑크) - Dejavu [듣기/가사] youtu.be/t..

국내음악 2018.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