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5 7

조현아 - 고백 [듣기/뮤비/가사]

고백을 앞둔 이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곡국내 최고의 감성 알앤비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의 두 번째 솔로 싱글 '고백'은 그녀가 직접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 편곡 등 모든 작업을 총괄했다. 노래 '고백'은 고백의 설렘을 직설적이지만 담백하게 담아냈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스트링의 화려한 선율이 조현아의 색다른 보컬 톤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자극을 준다. 조현아 - 고백 [듣기/뮤비/가사]youtu.be/6bCXYN9PPnk (뮤비 보기) youtu.be/ihw9ixn18DQ (세로라이브) 조현아 - 고백 가사 조현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조현아(Jo Hyunah) 노래 모음 고백 앨범 수록곡1. 고백 조현아 고백 다운멜론 MP3 다운벅스 MP3 다운

국내음악 2018.08.25

조현아 - 러브레터 (Feat. 곽진언) [듣기/가사]

나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사람, 늘 나의 아픔을 위로해 주는 사람이 당신에겐 있나요최고의 감성 알앤비 그룹 '어반자카파'의 여성 보컬리스트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는 조현아가 그동안 그룹 활동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그녀만의 독특하고 독보적인 음악이 담긴 앨범이다. 수록곡 '러브레터'는 독백하는 듯한 어투로 노래하는 조현아, 곽진언의 진심이 느껴지는 목소리와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상처를 위로 받고 추억을 품을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며 조현아가 리스너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다. 조현아 - 러브레터 (Feat. 곽진언) [듣기/가사]youtu.be/vMuHpBcYrwM (라이브클립) youtu.be/QyPM62FMHBc ..

국내음악 2018.08.25

조현아 - 그대 떠난 뒤 [듣기/뮤비/가사]

왜 언제나 떠난 뒤에야 깨닫게 되는 것일까최고의 감성 알앤비 그룹 '어반자카파'의 여성 보컬리스트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는 조현아가 그동안 그룹 활동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그녀만의 독특하고 독보적인 음악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 곡 '그대 떠난 뒤'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뒤에야 비로소 느끼게 되는 우리의 시리고 아픈 감정들을 담담하고 절제된 목소리로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곡이다. 조현아 - 그대 떠난 뒤 [듣기/뮤비/가사]youtu.be/JHSDfVD8Gck (뮤비 보기) youtu.be/Nlq0-ApSUTg (세로라이브)youtu.be/wWvOjYyeiIY (라이브버전)youtu.be/ac31Ii75MPA (라이브클립) tv.naver.com/v/33368..

국내음악 2018.08.25

임시완, 조현아 - 째깍째깍 [듣기/가사]

너를 어서 빨리 지금 당장 만나고 싶지만 똑딱똑딱 시간이 필요한 걸노래 '째깍째깍'은 미디엄 템포의 팝 장르로 입대 전 다가올 이별과 이로 인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안타까워하며 애꿎은 시계만 탓하는 귀여운 커플의 솔직한 마음을 '임시완'과 '조현아(어반자카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담아낸 곡이다. 임시완과 조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실제 커플인 듯 진솔하고 사랑스러운 음악을 완성해 내었으며 예비 군인과 고무신 커플 외에도 많은 이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수많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임시완, 조현아 - 째깍째깍 [듣기/가사]youtu.be/akze15E0wO4 (노래 듣기) 임시완, 조현아 - 째깍째깍 가사 조현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조현아(Jo..

국내음악 2018.08.25

방탄소년단 - 보조개 [듣기/가사]

그 보조갠 illegal LOVE YOURSELF의 첫 앨범 '承 'Her''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 사랑의 다양한 모습들을 '방탄소년단'만의 음악에 담았다. 이번 앨범에서는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담아냄으로써 사랑이라는 주제를 청춘물의 틀 안에서 풀어냈다. 수록곡 '보조개'는 퓨처 베이스와 트랩 요소가 가미된 일렉트로 팝 장르로 보컬 라인의 음색과 조화를 감상할 수 있는 유닛 곡이다. 보조개의 치명적인 매력을 방탄소년단 특유의 소년미 넘치는 목소리로 표현해 풋풋하면서도 싱싱한 감성을 새롭게 느낄 수 있다. 방탄소년단(BTS) - 보조개 [듣기/가사] youtu.be/N5jpqv1DAxI?t (골든디스크) youtu.be/n81ceM7rlaw (노래 듣..

국내음악 2018.08.25

방탄소년단 - Best Of Me(베스트오브미) [듣기/가사]

You got the best of me LOVE YOURSELF의 첫 앨범 '承 'Her''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 사랑의 다양한 모습들을 '방탄소년단'만의 음악에 담았다. 이번 앨범에서는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담아냄으로써 사랑이라는 주제를 청춘물의 틀 안에서 풀어냈다. 수록곡 'Best Of Me'는 'The Chainsmokers(체인스모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특유의 아련하고 서정적인 코드웍과 EDM 장르가 주는 에너지감이 더해져 다양해진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힘을 더했다. 방탄소년단 - Best Of Me [듣기/가사] youtu.be/2Mppta4RgDs (컴백쇼) youtu.be/r_TRMLJeppY (롯데페밀리콘) y..

국내음악 2018.08.25

방탄소년단 - Come Back Home(컴백홈) [듣기/뮤비/가사]

YOU MUST COME BACK HOME '타임:트래블러(TIME : TRAVELER)'는 미래에서 온 선물이라는 테마로 '서태지'의 명곡들을 후배들이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다. '방탄소년단'은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맞아 'Come back home'을 리메이크, 1995년 '서태지와 아이들'이 발표한 곡으로 22년 만에 처음으로 정식 리메이크됐다. 오리지널 곡의 시그니쳐 사운드인 헤비한 베이스라인과 강렬한 비트, 인상적인 후렴구를 그대로 살린 채 방탄소년단만의 색을 입혀 새로운 곡으로 완벽하게 재탄생됐다.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일렉트로 트랩 비트와 멤버 'RM(알엠)과 '제이홉(j-hope)'이 직접 참여한 랩 메이킹은 원작자에 대한 존경심과 방탄소년단의 음악적 자신감까지 고스란히 드러난다. 특히 가출..

국내음악 2018.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