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성시경 - 나의 밤 나의 너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1. 14.

성시경이 들려주는 가을과 감성 사이

가수 '성시경'의 디지털 싱글 앨범 '나의 밤 나의 너'는 늦가을 속에서 헤어진 연인에게 느끼는 그리움을 담백하게 담아낸 곡이다. 북유럽의 풍경처럼 차갑고 도시적인 사운드와 멜로디라인과 헤어짐 이후의 일상을 담담히 그려낸 서정적인 터치의 가사, 거기에 섬세하고 감성적인 성시경의 목소리가 더해져 만들어 낸 새로운 색채의 신스 팝 발라드 곡 나의 밤 나의 너는 그동안 성시경의 음악을 사랑해준 수많은 리스너들에게 성시경이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성시경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통해 듣는 나의 밤 나의 너는 올 가을과 겨울 팬들의 귀와 마음을 수놓을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성시경 - 나의 밤 나의 너 [듣기/뮤비/가사]

youtu.be/iOkkMCsJHVM (뮤비 보기)

 

성시경 - 나의 밤 나의 너 가사

 

성시경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성시경(Sung SiKyung) 노래 모음

 

 

나의 밤 나의 너 앨범 수록곡

1. 나의 밤 나의 너 가사

2. 나의 밤 나의 너 가사 (Inst.)

 

성시경 나의 밤 나의 너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