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10. 16.

감사해 우연이 선물한 이 순간을

'성시경'과 '아이유'의 싱글 '그대네요'는 가을 바람이 속삭이는 사랑과 이별의 안타까움을 노래하며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애틋한 감정을 얘기한다. 아름다운 멜로디에 녹아내린 애절한 가사가 더욱 더 가슴을 애리게하며 환상적인 현악기들의 향연에 성시경, 아이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듣기/가사]

youtu.be/FqGDiDP16gI?t (초콜릿)

youtu.be/8lP5YR8B-vE (슈스케)

youtu.be/UczsdpAvpik (노래 듣기)

youtu.be/3cE1_gDo1vw (Inst.)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가사

 

성시경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성시경(Sung Sikyung) 노래 모음

 

아이유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아이유(IU) 노래 모음

 

 

그대네요 앨범 수록곡

1. 그대네요

2. 그대네요 (Inst.)

 

멜론 그대네요 다운

네이버 그대네요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