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1. 22.

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

명품 보이스 '임창정'이 정규 13집 앨범 'I'M'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발라드로 귀에 쏙쏙 꽂히는 멜로디가 강한 노래다.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키며 임창정, '멧돼지 콤비'가 만들어낸 또 다른 역작으로 솔직 담백한 가사와 임창정 특유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여기에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이 밖에도 이번 정규앨범은 오랜 시간 최고의 곡들을 선별하여 임창정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최고의 앨범을 만들기 위해 공을 들였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가들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여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최고의 곡들로 꾸며진 임창정 역대 최고의 앨범이 될 것이다.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듣기/뮤비/가사]

youtu.be/L-2M_-QLs8k (뮤비 보기)

youtu.be/v7x7OfojsL8 (언플러그드)

youtu.be/-vshUZ7L5pA (유스케1)

youtu.be/IBzz4vord9U (아카이브K)

youtu.be/u8I_uEf1GSU (열린음악회)

youtu.be/HH7glp3wZZo?t (킬링보이스)

youtu.be/1tzgn8yj4WA (쇼케이스)

youtu.be/JUU532SKiec (집사부일체)

youtu.be/_Q5RwHIqFHQ (뽕숭아학당)

youtu.be/wZAim_FxFNs?t (유스케2)

youtu.be/e_mi3IbXHxU?t (유스케3)

youtu.be/AcSJXKC2Bvk (노래 듣기)

youtu.be/4gf17erwOmg (Inst.)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가사

 

임창정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임창정(Im Changjung) 노래 모음

 

 

I'M 앨범 수록곡

1. 노래 한번 할게요

2. 이별 후

3. 그 곳에 멈춰서

4. 화해

5. 이제 날 놓아줘

6.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7. 그마저 내려놓는

8. 또 설레이는 이 길

9. 순심이

10. 너에게 달려간다

11. 내가 저지른 사랑

12. 세상에 하나뿐인 나

13. 내가 저지른 사랑 (Inst.)

14. 지나고도 같은 오늘 (Inst.)

 

멜론 내가 저지른 사랑 다운

네이버 내가 저지른 사랑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