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8 4

윤종신 - 좋니 [듣기/뮤비/가사]

헤어진 연인들이 공감 할 노래 가수 윤종신의 앨범 'LISTEN 010'의 타이틀곡 '좋니'는 윤종신의 짙은 감수성과 호소력이 담긴 발라드로 윤종신이 작사하고 포스티노가 작곡했다. 헤어진 연인의 행복을 빌어주고 싶지만 어쩔 수 없는 그리움에 울컥거리는 마음을 가사로 그 어느 때보다 애절하고 이별 후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이 이 노래를 듣고 공감과 위로를 받기를 바란다. 윤종신 - 좋니 [듣기/뮤비/가사] youtu.be/b1kQvZhQ6_M (뮤비 보기) youtu.be/jy_UiIQn_d0 (세로라이브) youtu.be/mlfXEKViRAg (유스케1) youtu.be/AFdx-qEdBLc (유스케2) youtu.be/WamMqiM4Oq8 (유스케3) youtu.be/IaMFkSfGtFY (공감) you..

국내음악 2018.01.08

롱디 - 그리워라 [듣기/뮤비/가사]

진솔하게 얘기하고픈 노래 '그리워라'몽환적 감성듀오 '롱디(LONG:D)'의 새 이야기로 가득 채운 '그리워라'. '사라져가는 것들 때문에 가슴 아픈 적이 있습니다. 어떤 느낌들은 정말 잊고 싶지 않은데 그걸 어디에 담아두어야 할까요?' 예전 유니크한 롱디만의 색을 보여주던 기존의 발표 곡과 달리 이번 타이틀곡 '그리워라'는 더욱 감성적이고 다양한 이야기를 음악에 담아 그들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그리운 것들이 많이 떠오르는 밤, 마음이 멜랑콜리해지는 계절, 진솔하게 얘기하고픈 여섯 노래를 담은 롱디의 마음을 음악으로 알아보자. 롱디(LONG:D) - 그리워라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_FHu1OSChfA (뮤비 보기) 롱디 - 그리워라 가사 롱디 관련 노래 [듣기/뮤비..

국내음악 2018.01.08

블락비 - 떠나지마요 [듣기/뮤비/가사]

차분하고 애절한 감성으로 돌아온 '블락비' 리패키지앨범 'Re:MONTAGE(리몽타주)'리패키지 앨범 'Re:MONTAGE'는 지난 11월 발표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MONTAGE)'와는 마치 동전의 앞뒷면처럼 전혀 다른 '블락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떠나지마요'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떠나보낸 이를 그리워하며 과거의 일들을 후회하고 되짚어보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멤버들 각 개인의 보이스컬러가 잘 드러나 있고 일곱 명의 목소리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룬다. 자극적이지 않은 편안한 멜로디로 화려함을 걷어낸 맴버들의 묵직하고 깊은 목소리는 가슴에 강하게 울리는 느낌을 가져다 준다. 블락비(Block B) - 떠나지마요 [듣기/뮤비/가사]https://youtu.be/j0F..

국내음악 2018.01.08

인피니트 - Tell Me [듣기/뮤비/가사]

1년 4개월만 새로운 6인 완전체로 돌아온 '인피니트(INFINITE)''인피니트'의 정규 3집 앨범 'TOP SEED'의 타이틀 곡 'Tell Me'는 인피니트 특유의 감성은 유지하되 미니멀한 사운드와 절제된 보컬로 몽환적이며 세련된 느낌이 더해져 기존의 인피니트와 같은 듯 하면서 완전히 다른 새로운 느낌의 곡이다.팀을 6인 체제로 개편한 후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인 역량과 개성 그리고 이전보다 한층 여유로워지고 더욱 성숙해진 인피니트만의 작업물들이 풍성하게 수록된 결정체가 될 것이다. 인피니트(INFINITE) - Tell Me [듣기/뮤비/가사]https://youtu.be/TM-gCW45YHc (뮤비 보기) 인피니트 - Tell Me 가사 인피니트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인피니트 노래 모음 T..

국내음악 2018.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