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0 8

빅스 - SUPER HERO(슈퍼히어로) [듣기/뮤비/가사]

Voice, Visual, Value In Excelsis! VIXX 출격!'빅스(VIXX)'가 첫 번째 싱글 'SUPER HERO'를 통해 최고의 Voice(보이스), 최고의 Visual(비쥬얼), 최고의 Value(가치)를 지닌 남자와 소년의 경계를 넘나드는 슈퍼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엔(N)', 마성의 보이스컬러 '레오(Leo)', 파워 소울 보컬리스트 '켄(Ken)', 다재다능 랩메이킹 래퍼 '라비(Ravi)', Universe 비쥬얼 마스터 '홍빈', 청량한 순수의 끝 '혁'. 6명의 빅스 멤버들은 기존 'Mnet 마이돌' 방송을 통해 보여주었던 연습생의 모습을 단번에 벗어 던지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선다. 타이틀곡 'SUPER HERO'는 트렌디한 Synt..

국내음악 2018.04.20

휘인 - EASY (Feat. 식케이) [듣기/뮤비/가사]

'휘인' X '식케이' 특급 콜라보로 선보이는 치열한 이별송 '휘인'의 디지털 싱글 'EASY'는 '마마무'와 최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박우상' 프로듀서가 총괄프로듀싱을 맡은 알앤비힙합 장르로 심플하면서도 임팩트있는 비트에 휘인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지고 평소 팬이라는 래퍼 '식케이'가 함께해 곡에 엣지를 더하며 듣는 재미를 불어넣었다.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양보를 당연하고 쉽게만 생각하는 사람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 직설적이고 현실적인 가사는 휘인의 차분한 보컬과 뛰어난 표현력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으며 사랑에 무심해진 남자로부터 홀로서기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당당한 여성을 노래하며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 휘인(마마무) - EASY (Feat. 식케이) [듣기/뮤비/가사] ..

국내음악 2018.04.20

[Yellow OST Part.1] 휘인 - 그림자 [듣기/뮤비/가사]

수아의 마음을 전할 첫번째 목소리, '휘인' 4명의 꿈꾸는 청년 옐로우 밴드와 옐로우 밴드가 곧 꿈인 수아. 그리고 현실적 사회초년생 여름. 이 여섯 청춘의 각기 다른 꿈과 사랑, 인생 이야기 'Yellow'의 첫 번째 OST에는 '마마무'의 '휘인'이 참여했다. 노래 '그림자'는 지훈의 그림자만 바라보는 열혈순정녀 수아가 차마 털어놓지 못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믿고 듣는 보컬 마마무 휘인의 목소리로 수아의 마음을 담아 내었다. 휘인(마마무) - 그림자 [듣기/뮤비/가사] youtu.be/pj5zLSX8OII (뮤비 보기) 휘인 - 그림자 가사 Yellow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Yellow OST 모음 휘인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휘인(Whee In) 노래 모음 Yellow OST Pa..

드라마 OST 2018.04.20

휘인, Jeff Bernat(제프 버넷), 비오 - 다라다 (DA RA DA) [듣기/가사]

'휘인' X '제프버넷' X '비오'가 선사하는 꿀 보이스의 향연 '다라다' '마마무'의 '휘인'이 실력파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음원 프로젝트에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휘인은 감각적인 곡들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프 버넷(Jeff Bernat)'과 매력적인 보이스의 팝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비오(B.O.)'와 함께 신선한 조합을 이루며 신곡 '다라다(DA RA DA)'를 발매했다. 노래 '다라다(DA RA DA)'는 프로듀싱팀 '파이어 뱃' 소속 작곡가 '전다운'과 보컬로도 참여한 '비오(B.O.)'가 의기투합하여 작업한 노래로 따사로운 햇살과 포근한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특히 재지(Jazzy)한 피아노와 감각적인 선율의 현악 연주에 세련된 멜로..

국내음악 2018.04.20

JBJ(제이비제이) - 부를게 [듣기/뮤비/가사]

끝이 아닌 그들이 맞이할 새로운 시작 'JBJ'의 Deluxe Edition 'NEW MOON'은 기존의 'FANTASY', 'True Colors' 앨범에 수록되었던 13곡과 함께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되어 총 16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팬들의 부름에 현실이 되어 본인들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고 이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해 나갈 JBJ의 지난 7개월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다. 모두가 간절히 원하여 이루어졌던 기적, 그 기적만큼이나 밝고 찬란히 반짝이며 온 세상을 물들였던 JBJ의 '초승달'이라는 의미를 지닌 이번 앨범명 'NEW MOON'은 이번 앨범이 JBJ의 마지막이 아니라 멤버들이 맞이할 '새로운 시작'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 곡 '부를게'는 서정적인 기타 리프와 피아노, 그리고 대중적인 멜..

국내음악 2018.04.20

JBJ(제이비제이) - 매일 [듣기/가사]

환상에서 현실이 된 'JBJ'팬들의 부름에 답하며 환상에서 현실로, 정말 바람직한 조합으로 하나 되어 만개하였던 'JBJ(제이비제이)'가 이제 그들의 진실된 진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2집 미니 앨범 'True Colors'로 돌아왔다. 수록곡 '매일'은 Chill Trap 기반의 서정적인 미디엄 템포로 전 세대 누구나 듣기 좋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변칙적인 후렴의 중독적인 Hook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하루하루 매일 혼자 남아 후회하고 사라져버린 연인을 그리워하며 애타게 기다리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JBJ(제이비제이) - 매일 [듣기/가사]youtu.be/nDLevDIDE54 (엠웨이브) youtu.be/GFwj4VhKJjY (쇼케이스) youtu.be/-M3EFhUcVS4 (엠카 직캠)tv.na..

국내음악 2018.04.20

JBJ(제이비제이) - Wonderful day [듣기/가사]

환상에서 현실이 된 'JBJ', 온 세상을 물들일 그들의 진짜 모습 '꽃이야'팬들의 부름에 답하며 환상에서 현실로, 정말 바람직한 조합으로 하나 되어 만개하였던 'JBJ(제이비제이)'가 이제 그들의 진실된 진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2집 미니 앨범 'True Colors'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청량하면서도 쾌활한 JBJ의 모습을 가감 없이 풀어내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 팬들이 선사해준 그 JBJ의 진정한 색으로 온 세상을 물들여 JBJ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수록곡 'Wonderful day'는 너랑 있으면 언제나 원더풀 데이라는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그루비한 Synth Bass와 재치 있는 가사 속에서 Joyful에게 바치는 감사함과 사랑이 고스란히 느껴..

국내음악 2018.04.20

JBJ(제이비제이) - J.B.J.(제이비제이) [듣기/가사]

우리와 함께라면 꿈은 현실이 될 수 있어 멤버들은 진심으로 꿈이 이루어지길 원해왔고 팬들은 그 꿈이 현실이 되길 꿈꿔왔다. 그렇게 두 꿈이 만나 하나의 조합, 하나의 현실, 하나의 'JBJ'가 되었다. 미니앨범 'FANTASY'는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JBJ의 이름을 팬들이 불러줌으로써 현실이 되어 만개하기까지의 JBJ의 첫 번째 이야기이다. 인트로 'J.B.J.'는 JBJ 이름이 담고 있는 다양한 의미들이 함축된 곡으로 팬들의 염원으로 탄생한 JBJ의 꿈이 현실이 되는 주문을 외우듯 강렬한 힙합 리듬과 유니크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또한 원석들이 뿜어내던 작은 빛을 다이아처럼 더 밝게 빛나게 해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포부를 담은 곡이다. JBJ(제이비제이) - J.B.J. [듣기/가사] youtu.b..

국내음악 2018.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