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1 11

비투비 - My Girl(마이걸) [듣기/가사]

언제나 너 하나뿐인 'My girl''비투비(BTOB)'의 두 번째 미니앨범 'Press Play'는 카세트 테이프의 'Play' 버튼을 연상시키는 앨범명으로 '지금부터가 비투비의 Play Time'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90년대 레트로 이미지와 뉴잭스윙의 느낌을 한껏 살린 음악들은 기존의 수많은 보이밴드와 다른 비투비만의 색깔을 보여준다. 수록곡 'My Girl'은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비투비의 부드러운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비투비(BTOB) - My Girl [듣기/가사]youtu.be/9EboR8MP5SQ (노래 듣기) 비투비 - My Girl(마이걸) 가사 비투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비투비(BTOB) 노래 모음 Press Play 앨범 수록곡1. Press Play ..

국내음악 2018.06.21

비투비 - Stand Up [듣기/가사]

아직 다 못다 한 얘기와 언젠가 펼쳐질 너의 꿈'비투비(BTOB)'의 두 번째 미니앨범 'Press Play'는 카세트 테이프의 'Play' 버튼을 연상시키는 앨범명으로 '지금부터가 비투비의 Play Time'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90년대 레트로 이미지와 뉴잭스윙의 느낌을 한껏 살린 음악들은 기존의 수많은 보이밴드와 다른 비투비만의 색깔을 보여준다. 수록곡 'Stand Up'은 지친 이들에게 힘을 주고 위로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비투비(BTOB) - Stand Up [듣기/가사]youtu.be/_2f77KwgtG8 (노래 듣기) 비투비 - Stand Up 가사 비투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비투비(BTOB) 노래 모음 Press Play 앨..

국내음악 2018.06.21

비투비 - U & I(유앤아이) [듣기/가사]

나 그대가 좋아'비투비(BTOB)'의 두 번째 미니앨범 'Press Play'는 카세트 테이프의 'Play' 버튼을 연상시키는 앨범명으로 '지금부터가 비투비의 Play Time'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90년대 레트로 이미지와 뉴잭스윙의 느낌을 한껏 살린 음악들은 기존의 수많은 보이밴드와 다른 비투비만의 색깔을 보여준다. 수록곡 'U&I'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함과 따뜻함을 전하는 곡이다. 비투비(BTOB) - U & I [듣기/가사]youtu.be/L3HKyAMeJ0E (노래 듣기) 비투비 - U&I(유앤아이) 가사 비투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비투비(BTOB) 노래 모음 Press Play 앨범 수록곡1. Press Play (Feat. G.NA)2. WOW3. 사랑밖에 난 몰라4...

국내음악 2018.06.21

비투비 - 사랑밖에 난 몰라 [듣기/뮤비/가사]

나는 사랑밖에 몰라'비투비(BTOB)'의 두 번째 미니앨범 'Press Play'는 카세트 테이프의 'Play' 버튼을 연상시키는 앨범명으로 '지금부터가 비투비의 Play Time'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90년대 레트로 이미지와 뉴잭스윙의 느낌을 한껏 살린 음악들은 기존의 수많은 보이밴드와 다른 비투비만의 색깔을 보여준다. 수록곡 '사랑밖에 난 몰라'는 90년대 레트로 사운드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으로 듣는 순간 반가워지는 매력이 넘치는 노래이다. 비투비(BTOB) - 사랑밖에 난 몰라 [듣기/뮤비/가사]youtu.be/PpkKMO6Xr8Q (뮤비 보기) youtu.be/HoEl8hHcQuk (엠카운트다운) youtu.be/kO9fgQzLNLc (쇼챔피언1) youtu.be/FvraBlRDCVM..

국내음악 2018.06.21

비투비 - WOW(와우) [듣기/뮤비/가사]

급이 다른 다크호스, '비투비''비투비(BTOB)'의 두 번째 미니앨범 'Press Play'는 카세트 테이프의 'Play' 버튼을 연상시키는 앨범명으로 '지금부터가 비투비의 Play Time'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90년대 레트로 이미지와 뉴잭스윙의 느낌을 한껏 살린 음악들은 기존의 수많은 보이밴드와 다른 비투비만의 색깔을 보여준다. 타이틀 곡 'WOW'는 90년대에 국내외에서 뜨겁게 유행한 뉴잭스윙 스타일의 곡으로서 남다른 비투비의 스타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비투비(BTOB) - WOW [듣기/뮤비/가사]youtu.be/cXcUXWL1mJA (뮤비 보기) youtu.be/8LzvqJLPLLU (댄스버전) youtu.be/7on75jMzvK0 (뮤직뱅크) youtu.be/dj_hJo99h..

국내음악 2018.06.21

소각소각 - 소중한 그대에게 [듣기/가사]

나 그대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이 참 많지는 않지만, 나 그대 두 손 꼭 잡고 사랑을 말하리오때로는 사소한 말 한마디가 커다란 돌덩이가 되어 서로를 아프게 하기도 한다. 내 상처가 먼저인 이기적인 마음에 상대방의 아픔을 외면하려 할 때도 있다. 그러다 문득, 나보다 더 아파했을 당신의 목소리에 조금만 더 귀 기울였더라면 언제나 우리는 후회하고 또 미안해한다. 소소한 음악을 통한 소소한 공감, '소각소각'의 세 번째 이야기 '소중한 그대에게'는 어리숙하고 서툰 마음에 그동안 표현하지 못 했던 이야기를 노래에 담아 가장 가깝고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그녀의 진심이 담겨 있다. 소각소각 - 소중한 그대에게 [듣기/가사]youtu.be/-VkxXJcArLs (노래 듣기) youtu.be/7D1NSlVemwo (..

국내음악 2018.06.21

소각소각 - 연필로 [듣기/가사]

소소한 음악을 통한 소소한 공감, '소각소각'의 두 번째 이야기 '연필로'일상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작은 주제를 노래하여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소각소각'의 노래를 가만히 듣다 보면 평범함 속에 드러나는 평범하지 않은 그녀의 매력에 어느새 푹 빠지게 된다. 그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연필로'는 나른한 듯 반복되는 기타 선율 위에 그녀의 일기장에 담겨있던 어떤 하루의 이야기를 담담하고 솔직하게 써내려간 가사가 더해져 지친 하루하루를 보내는 여러분의 마음을 대변해 줄 곡이다. 소각소각 - 연필로 [듣기/가사]youtu.be/QWXID5_-piU (노래 듣기) youtu.be/bjCZiGV_aTU (오픈마이크1) youtu.be/VMErXbt5PT4 (오픈마이크2) youtu.be/Jw8eDN7VeV..

국내음악 2018.06.21

소각소각 - 팝콘남 [듣기/가사]

소소한 음악을 통한 소소한 공감 '소각소각' 연필로 써내려간 사소하고 평범한 음악으로 여러분에게 전하는 그녀의 첫 번째 이야기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소소한 주제로 여러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통해 그 감정들을 대변하고 위로해 주고 싶다는 싱어송라이터 '소각소각'의 '팝콘남'은 사랑과 관련된 수많은 감정들 중 짝사랑을 주제로 한 곡으로 짝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만한 내용들이 담겨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기만 해야 한다는 것이 어찌 보면 슬픈 사랑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 사람이 하는 사소한 행동 하나 하나에 설렘을 느끼고 행복해 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감정을 언제 또 느낄 수 있을까? 행복하면서도 불안한 짝사랑의 감정을 그녀는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해 냈다. 소각소..

국내음악 2018.06.21

김동한 - SUNSET(선셋) [듣기/뮤비/가사]

발라드부터 댄스, EDM, 힙합까지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김동한'만의 다채로운 매력'김동한'의 솔로 데뷔 미니앨범 'D-DAY'는 음악부터 의상, 자켓, 뮤직비디오에 이르기까지 가요계에 솔로 아티스트로 도전장을 내밀게 된 김동한의 매력을 담아내기 위한 작업들로 채워졌다. '신화', 'B.A.P', 'GOT7', '업텐션', '아스트로', '빅톤' 등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히트메이커 작곡가 사단이 의기투합해 타이틀곡 'SUNSET'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곡 작업에 참여했했다. 타이틀 곡 'SUNSET'은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으로 SUNSET의 풍경에 선 남자의 감정과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의 풍경을 담아낸 곡이다. 후렴구의 폭발적인 베이스라인에 감성적인 기타리프와 몽환적인 신스가 조화를 이루..

국내음악 2018.06.21

민서 - Is Who [듣기/뮤비/가사]

강렬한 집시 음악, 퍼포먼스로 장르 스펙트럼 넓힌다아직 사랑을 잘 몰랐던 민서('멋진 꿈')가 사랑 때문에 처음으로 아픔을 겪고 자아를 깨닫기 시작한다('알지도 못하면서'). 민서는 사랑이라는 단어에 담긴 무게감에 거부감을 느끼며 아직은 한없이 가벼운 취향을 이번 세 번째 일기 'Is Who'에서 드러낸다. 타이틀 곡 'Is Who'는 다채로운 연주와 리드미컬한 '민서'의 보컬이 돋보이는 집시풍 노래로 나의 첫사랑이 누군지 묻는 솔직하고 당돌한 민서의 모습을 담았으며 때로는 맑게, 때로는 소울풀한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내는 민서는 이번 곡에서 좀 더 중성적인 음색과 노래 중간 음을 가지고 놀 듯 흥얼거리는 민서의 스캣은 곡의 역동성과 자유로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아이유'의 '밤편지', '정승환'의 ..

국내음악 2018.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