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9 14

SHINee(샤이니) - 아.미.고 (Amigo) [듣기/뮤비/가사]

'샤이니' 리패키지 앨범'SHINee(샤이니)'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SHINee World'에는 기존 1집 수록곡과 신곡 3곡까지 총 15곡을 수록해 샤이니만의 더욱 다양한 음악을 만날 수 있겠다. 타이틀 곡 '아.미.고(AMIGO)'는 '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는 문구의 줄임말이자 스페인어로는 '친구'를 의미하며 히트작곡가 '유영진'의 감각적인 가사와 미국 유명 퍼블리싱회사 Xperimental Music(엑스페리멘탈 뮤직)의 작곡가팀이 완성한 세련된 곡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SHINee(샤이니) - 아.미.고 (Amigo) [듣기/뮤비/가사]youtu.be/GD74n48J9p4 (뮤비 보기) youtu.be/E7cMzkLJVqM (노래 듣기) 샤이니 - 아미고(Amigo)..

국내음악 2018.06.29

전진 - 사랑한다는 그 말 (Feat. Eric) [듣기/뮤비/가사]

'전진'의 리패키지 앨범 'Together 4ever''전진(JUNJIN)'의 리패키지 앨범 'Together 4ever'의 수록곡 '사랑한다는 그 말'은 전진의 애절함과 슬픔이 담긴 발라드 곡이다. 같은 멤버 '에릭'이 직접 랩 부분을 맡아 서정적인 느낌이 한층 빛을 발하였으며 전진의 성숙해진 음악세계를 만날 수 있다. 전진 - 사랑한다는 그 말 (Feat. Eric) [듣기/뮤비/가사]youtu.be/g--REZlGmB8 (뮤비 보기) 전진 - 사랑한다는 그 말 가사 전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전진(JUNJIN) 노래 모음 Together 4ever (Repackage) 앨범 수록곡1. Together 4ever2. 아픈 사랑3. 사랑한다는 그 말 (Feat. Eric)4. 한걸음5. For ..

국내음악 2018.06.29

전진 - Wa(와) (Feat. 주희, Rap By Bigtone Of Bless One) [듣기/뮤비/가사]

'전진'의 '前進 NEW DECADE''전진'은 정규 1집 '前進 NEW DECADE'를 통해 새로운 10년의 역사의 시작을 알린다. 타이틀 곡 'Wa'는 Dutch 트랜스가 아닌 멜로디 트랜스 장르로써 도입부의 긴장감이 곡이 끝날 때까지 이어진다. 중간중간에 나오는 FX사운드와 필터링은 흡사 클럽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클럽에서 일어나는 남녀관계의 묘한 심리를 다룬 주제로써 젊음의 자유를 표현하고 있다. 전진 - Wa (Feat. 주희, Rap By Bigtone Of Bless One) [듣기/뮤비/가사]youtu.be/3aWMLJhKHbw (뮤비 보기) tv.naver.com/v/924781 (엠카운트다운) 전진 - Wa(와) 가사 전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전진(JUNJIN) 노래..

국내음악 2018.06.29

전진 - Forever [듣기/뮤비/가사]

'전진' 스페셜 에디션 'Forever''전진'의 스페셜 에디션 싱글 앨범 'Forever'는 기존 싱글 앨범 수록곡들을 비롯해 대만 인기 여가수 '린다(Linda)'와의 듀엣곡 'Forever'를 만나볼 수 있다. 수록곡 'Forever'는 전진의 거칠지만 부드러운 목소리와 린다의 섬세하고 기름진 감성적 보컬이 어우러져 Pop적인 세련됨을 만끽할 수 있는 상큼한 러브송이다. 무겁지 않고 간단한 멜로디지만 심심하지 않은 곡 분위기가 신선한 즐거움으로 다가오며 이 곡은 중국어, 한국어의 2가지 버전으로 불러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린다의 3집 음반에도 각각 수록되었다. 전진 - Forever [듣기/뮤비/가사]youtu.be/RhCbKra3FHo (뮤비 보기) 전진 - Forever 가사 전진 관련 노래 [..

국내음악 2018.06.29

전진 - 사랑이 오지 않아요 [듣기/뮤비/가사]

'전진'의 1st 싱글앨범 '사랑이 오지 않아요''전진'의 첫 번재 싱글 '사랑이 오지 않아요'는 강렬한 춤과 퍼포먼스로 댄싱 킹이라 불리워지던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부드러운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첫 솔로앨범에 대한 애착과 변신을 위한 그의 노력이 가득 담겨져 있다. 타이틀 곡 '사랑이 오지 않아요'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힘겨워하는 내용의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슬픈 발라드 곡으로 전진의 부드럽고 감수성 짙은 보컬 실력은 그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전진 - 사랑이 오지 않아요 [듣기/뮤비/가사]youtu.be/UGOt68Kkebw (뮤비 보기) 전진 - 사랑이 오지 않아요 가사 전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전진(JUNJIN) 노래 모음 사랑이 오지 않아요 앨범..

국내음악 2018.06.29

UNB(유앤비) - BLACK HEART(블랙하트) [듣기/뮤비/가사]

뜨거운 여름의 태양보다 더 뜨거운 심장을 가진 '유앤비'의 두번째 미니앨범 'BLACK HEART''UNB(유앤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ACK HEART'는 위험하고 매혹적인 BLACK HEART를 품은, 사랑에 굶주린 아홉 남자들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 곡 'BLACK HEART'는 '라이언 전' 과 'LDN Noise'이 작업한 곡으로 '위대한 개츠비'에 영감을 받아 1920년대의 재즈와 2018년의 EDM을 혼합한 사운드와 어두운 마음에 한줄기 빛이 된 그녀에게 흑심을 품고 다가간다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쉬지 않고 몰아치는 촘촘한 멜로디 라인과 라틴풍의 사운드가 마치 사랑에 빠진 심장의 박동처럼 느껴지는 이 곡은 유앤비 멤버 9명과 퍼포먼스팀 9명이 함께해 눈을 뗄 ..

국내음악 2018.06.29

UNB(유앤비) - ONLY ONE [듣기/뮤비/가사]

'유앤비'의 성장기를 담은 'BOYHOOD''UNB(유앤비)'의 첫 번째 미니 'BOYHOOD'은 소년 시절이라는 뜻으로 총 6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무대 위에서 다시 한번 빛날 그날을 위해 6개월의 기간 동안 울고 웃으며 함께 성장 해온 멤버들이 유앤비라는 그룹으로 다시 태어나 도약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블 타이틀 곡 'ONLY ONE'은 힙합씬에서 스타일리쉬한 비트로 인정받는 'Delly boi(델리보이)' 프로듀서가 서정적이면서 웅장한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위에 아이코닉 대표 프로듀서 '김태성', 'Maxx Song', 'Casper'가 작업한 팝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서정적이면서도 후반부 감정이 고조되는 부분에서 남성적인 느낌을 통해 그동안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이야..

국내음악 2018.06.29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Part.5] 김나영 - 그대만 보여서 [듣기/뮤비/가사]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Part. 5 '그대만 보여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다섯 번째 OST는 명품보컬 '김나영'이 참여했다. 노래 '그대만 보여서'는 극 중 '이영준(박서준)'과 '김미소(박민영)'가 점점 서로 깊어지는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 조화가 돋보이며 두 배우의 로맨스 연기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또한 담담한듯 하지만 깊은 감성이 묻어있는 김나영 특유의 보이스톤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하였다. 김나영 - 그대만 보여서 [듣기/뮤비/가사] youtu.be/Cz-A5Pv-_1E (뮤비 보기) 김나영 - 그대만 보여서 가사 김비서가 왜 그럴까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모음 김나영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

드라마 OST 2018.06.29

엘리스 - Searching for ELRIS [듣기/가사]

'엘리스' 데뷔 미니 앨범 'WE, first''앨리스(ELRIS)'는 데뷔 앨범 'WE, first'를 통해 동화에서 모티브를 받아 기존 스토리에 새로운 스토리를 부여해 멤버 각자의 개성을 더했으며 매 앨범마다 자아를 찾아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수록곡 'Searching for ELRIS'5명의 화음이 돋보이는 인트로 곡이다. 엘리스는 팀명에서 보여지는 동화적이고 풋풋한 매력과 차별화 된 컨셉, 독특한 색깔을 보여줄 것이며 매 앨범마다 성장해가며 선보일 엘리스의 다양한 모습은 대중들의 궁금증과 새로운 기대감을 줄 것이다. 엘리스(ELRIS) - Searching for ELRIS [듣기/가사]youtu.be/dxtkhAl4p2w (노래 듣기) 엘리스 - Searching f..

국내음악 2018.06.29

엘리스 - 너와 나 [듣기/뮤비/가사]

'엘리스' 데뷔 미니 앨범 'WE, first''앨리스(ELRIS)'는 데뷔 앨범 'WE, first'를 통해 동화에서 모티브를 받아 기존 스토리에 새로운 스토리를 부여해 멤버 각자의 개성을 더했으며 매 앨범마다 자아를 찾아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수록곡 '너와 나'는 라틴계열의 리듬과 스트링 대선율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엘리스는 팀명에서 보여지는 동화적이고 풋풋한 매력과 차별화 된 컨셉, 독특한 색깔을 보여줄 것이며 매 앨범마다 성장해가며 선보일 엘리스의 다양한 모습은 대중들의 궁금증과 새로운 기대감을 줄 것이다. 엘리스(ELRIS) - 너와 나 [듣기/뮤비/가사]youtu.be/hIvKMsr1yb0 (뮤비 보기) youtu.be/DAU9SJxnKEo (노래 듣기) ..

국내음악 2018.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