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3 9

Apink(에이핑크) - 끌려 [듣기/가사]

'에이핑크'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한층 더 성숙한 스타일'에이핑크(Apink)'의 두 번째 정규앨범 'Pink MEMORY'는 에이핑크가 가지고 있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본연의 팀 색을 다시 한번 충실히 이행하는 동시에 최고의 K-POP 작가진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여러 장르를 시도하는 과감함을 잃지 않은 웰 메이드 앨범이다. 수록곡 '끌려'는 경쾌한 힙합 리듬에 R&B 색채가 섞인 뉴 질 스윙 (New Jill Swing)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기에 인생이 조금씩 변해가고 하루 종일 설레는 마음으로 서로에게 끌린다는 풋풋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에이핑크만이 소화 할 수 있는 느낌의 기분 좋은 곡이다. Apink(에이핑크) - 끌려 [듣기/가사]youtu.be/IdBLtbfnlHM (노래 듣..

국내음악 2018.07.03

Apink(에이핑크) - Perfume(퍼퓸) [듣기/가사]

'에이핑크'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한층 더 성숙한 스타일'에이핑크(Apink)'의 두 번째 정규앨범 'Pink MEMORY'는 에이핑크가 가지고 있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본연의 팀 색을 다시 한번 충실히 이행하는 동시에 최고의 K-POP 작가진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여러 장르를 시도하는 과감함을 잃지 않은 웰 메이드 앨범으로 에이핑크의 다채롭고 풍성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수록곡 'Perfume'은 레트로한 사운드와 스윙 스타일의 리듬 위에 상큼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Groove 감이 넘치는 곡으로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 갖게 되는 설렘과 도도한 감정들을 표현하였다. 화려한 드럼라인과 로우파이한 베이스 리프와 브라스 사운드 속에서 에이핑크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Apink(에이핑크)..

국내음악 2018.07.03

Apink(에이핑크) - Remember(리멤버) [듣기/뮤비/가사]

한 여름밤 그때 너와 내가 했던 약속들, 그 지난 사랑의 기억들'에이핑크(Apink)'의 두 번째 정규앨범 'Pink MEMORY'는 에이핑크가 가지고 있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본연의 팀 색을 다시 한번 충실히 이행하는 동시에 최고의 K-POP 작가진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여러 장르를 시도하는 과감함을 잃지 않은 웰 메이드 앨범으로 에이핑크의 다채롭고 풍성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타이틀 곡 'Remember'는 'NoNoNo'와 'LUV'를 탄생시킨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 낭이'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신나는 여름 댄스곡이다. 인생의 쉼표를 찾아 일상에 찌든 지친 몸을 훌훌 털어버리고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유려한 멜로디 라인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각적인 사운드로 성숙함과 상..

국내음악 2018.07.03

멜로망스 - 동화 [듣기/뮤비/가사]

아름답게 빛나는 동화 같은 이야기 '멜로망스'의 미니 앨범 'The Fairy Tale'은 우리가 살면서 느끼는 아름다움, 사랑, 추억, 바람, 행복 그리고 희망의 모습들을 담았다. 멜로망스는 이번 음반에서 팝, 재즈와 클래식을 넘나들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켰으며 두 멤버는 곡의 멜로디, 가사, 보컬, 사운드, 악기 구성에 고심하며 작업하였고 '정동환'은 15인조 스트링을 직접 디렉팅했다. 타이틀 곡 '동화'는 기본적으로 사랑을 테마로 하고 있지만, 연인의 감정을 넘어 우리 삶 속에서 만나는 소중한 관계에 대한 감사, 희망에 대한 노래이다. 모타운 사운드를 접목한 곡으로 아름다운 현악 라인과 앙상블로 이루어진 팝적인 기타 사운드가 듣는 내내 한 편의 동화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 멜로망스(MeloMan..

국내음악 2018.07.03

틴탑 - Tell Me Why(텔미와이) [듣기/가사]

내 삶속에서 소중한 건 항상 내 곁에 있는 너'틴탑(TEEN TOP)'의 미니 앨범 'Roman'은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방시혁'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창현'과 '신화'의 '이민우'가 '앤디'와의 우정을 과시하며 군입대전 틴탑에게 선물한 곡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Tell Me Why'는 신화의 이민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팬들을 위한 선물같은 곡이다. 틴탑(TEEN TOP) - Tell Me Why [듣기/가사] youtu.be/fZBpPADrfuI (노래 듣기) 틴탑 - Tell Me Why(텔미와이) 가사 틴탑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틴탑(TEEN TOP) 노래 모음 Roman 앨범 수록곡 1. 향수 뿌리지마 2. Beautiful Girl..

국내음악 2018.07.03

틴탑 - 손등이 스친다 [듣기/가사]

그 누구도 나만큼 사랑할 순 없을꺼야'틴탑(TEEN TOP)'의 미니 앨범 'Roman'은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방시혁'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창현'과 '신화'의 '이민우'가 '앤디'와의 우정을 과시하며 군입대전 틴탑에게 선물한 곡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손등이 스친다'는 사랑을 시작한 한 남자의 수줍은 고백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감미로운 틴탑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틴탑(TEEN TOP) - 손등이 스친다 [듣기/가사] youtu.be/-gEeshtRo14 (노래 듣기) 틴탑 - 손등이 스친다 가사 틴탑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틴탑(TEEN TOP) 노래 모음 Roman 앨범 수록곡 1. 향수 뿌리지마 2. Beautiful Girl 3. F..

국내음악 2018.07.03

틴탑 - First Kiss(퍼스트키스) [듣기/가사]

지금 이 순간 이대로 시간을 멈추고 싶어'틴탑(TEEN TOP)'의 미니 앨범 'Roman'은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방시혁'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창현'과 '신화'의 '이민우'가 '앤디'와의 우정을 과시하며 군입대전 틴탑에게 선물한 곡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First Kiss'는 귀여운 가사에 비해 다소 치명적인 멜로디로 첫키스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틴탑(TEEN TOP) - First Kiss [듣기/가사] youtu.be/Q2RfJWKRmR0 (노래 듣기) 틴탑 - First Kiss(퍼스트키스) 가사 틴탑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틴탑(TEEN TOP) 노래 모음 Roman 앨범 수록곡 1. 향수 뿌리지마 2. Beautiful Girl ..

국내음악 2018.07.03

틴탑- Beautiful Girl [듣기/가사]

오직 너만을 위한 이 노래'틴탑(TEEN TOP)'의 미니 앨범 'Roman'은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방시혁'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창현'과 '신화'의 '이민우'가 '앤디'와의 우정을 과시하며 군입대전 틴탑에게 선물한 곡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Beautiful Girl'은 사랑을 이제 막 시작하는 설렘을 표현한 노래로 여심을 자극하는 곡이다. 틴탑(TEEN TOP) - Beautiful Girl [듣기/가사] youtu.be/0AxLcDFNjCE (노래 듣기) 틴탑 - Beautiful Girl 가사 틴탑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틴탑(TEEN TOP) 노래 모음 Roman 앨범 수록곡 1. 향수 뿌리지마 2. Beautiful Girl 3. Fi..

국내음악 2018.07.03

틴탑 - 향수 뿌리지마 [듣기/뮤비/가사]

국민 연하남 '틴탑''틴탑(TEEN TOP)'의 미니 앨범 'Roman'은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방시혁'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창현'과 '신화'의 '이민우'가 '앤디'와의 우정을 과시하며 군입대전 틴탑에게 선물한 곡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향수 뿌리지마'는 세련된 멜로디와 트랜디한 비트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댄스 곡으로 연상의 누나와 또래 여자친구 사이에서 몰래 데이트를 즐기는 나쁜 남자의 심리를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틴탑(TEEN TOP) - 향수 뿌리지마 [듣기/뮤비/가사]youtu.be/xT4LzAWcmds (뮤비 보기) 틴탑 - 향수 뿌리지마 가사 틴탑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틴탑(TEEN TOP) 노래 모음 Roman 앨범..

국내음악 2018.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