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1 3

뉴이스트 W - I Don't Care (with 스푼즈) [듣기/뮤비/가사]

'뉴이스트W' X '스푼즈'의 달콤한 콜라보레이션'뉴이스트 W'가 핑크와 민트 등 눈을 사로 잡는 아기자기한 색채는 물론 귀여운 외모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스푼즈'와의 만남을 통해 반전미 가득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노래 'I Don’t Care(with 스푼즈)'는 '하고 싶은 것은 일단 해보자!'라는 엉뚱한 스푼즈 캐릭터들의 느낌을 경쾌하고 통통튀는 밝은 멜로디와 함께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멤버들의 4인 4색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뉴이스트 W만의 색다른 느낌을 보여준다. 또한 캐릭터 게임의 배경 음악과 같은 전자 사운드에 위트 넘치는 가사가 어우러지며 곡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작사에는 뉴이스트 W 멤버 전원이 참여, 멤버 백호는 작..

국내음악 2018.10.01

뉴이스트 W - ylenoL(일레놀) [듣기/뮤비/가사]

너 없어서 좀 외로워/난 외롭지 않아 '뉴이스트 W'의 미니 앨범 'WHO, YOU'는 처음 겪는 경험 속에서 느끼는 익숙함, 그리고 기억 속의 그리움이라는 주제 안에서 기존의 서사와 현재 뉴이스트 W의 이야기를 오가며 두 세계 속 존재하는 네 명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욱 깊이 있는 표현은 물론 다채로운 색채의 표현까지 가사와 곡의 주제가 갖는 긴밀한 관계성들이 돋보이기에 이번 앨범은 단순히 감상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안겨 줄 것이다. 수록곡 'ylenoL(일레놀)'은 외롭다는 의미를 가진 'Lonely(론리)'를 거꾸로 쓴 단어로 네가 없어서 외롭지만 반대로 또 외롭지 않다라는 역설적인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는 곡이다. 하나의 상대 그리고 한 개의 상황에 관한 두 가지 심리가 교차하는 흥미로운 이 곡..

국내음악 2018.10.01

뉴이스트 W - 북극성 (Polaris) [듣기/가사]

북극성을 따라 걷다 보면 우리는 만날 수 있어 '뉴이스트 W'의 미니 앨범 'WHO, YOU'는 처음 겪는 경험 속에서 느끼는 익숙함, 그리고 기억 속의 그리움이라는 주제 안에서 기존의 서사와 현재 뉴이스트 W의 이야기를 오가며 두 세계 속 존재하는 네 명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욱 깊이 있는 표현은 물론 다채로운 색채의 표현까지 가사와 곡의 주제가 갖는 긴밀한 관계성들이 돋보이기에 이번 앨범은 단순히 감상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안겨 줄 것이다. 수록곡 '북극성(Polaris)'은 뉴이스트 W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전개 속에 녹아 있는 각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목소리는 곡의 매력을 한층 더 극대화시키고 있을 뿐 아니라 듣는 이들에게 진정성을 느끼게 하며 몰입감을 선사한다. 뉴이스..

국내음악 2018.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