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5 3

소유, 식케이 - 까만밤 (PROD. GroovyRoom, OREO) [듣기/뮤비/가사]

완성형 솔로 '소유'가 보여줄 팔색조 매력 'RE:FRESH''소유'의 솔로 앨범 PART.2 'RE:FRESH'는 솔로 소유의 또 다른 가능성을 드러내는 앨범으로 다양한 프로듀서와의 협업과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 전천후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면서도 파격적인 콘셉트에 도전하고, 장르를 과감하게 변화시켜 새롭고 신선한, 성장한 소유의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까만밤'은 밤이 주는 묘한 설렘 속에서 취한 듯 물들어가는 사랑의 감정을 까만맘으로 표현한 가사와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라틴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스타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트렌디한 사운드를 탄생시켰고,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소유의 허스키하며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고혹미를 발산해 화룡점정을 이룬..

국내음악 2018.10.05

소유 - My Blossom(마이 블라썸) [듣기/가사]

이 거리로 나와, 집 앞이야 나와고막 여친 '소유'의 싱글 'My Bloosom'은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2018'의 테마송으로 봄 향기 가득한 들뜨는 마음을 담은 취향저격 썸 노래이다. 벚꽃 날리는 거리를 함께 하고픈 누군가에게 살짝 전하고픈 이야기가 담겨있다. 잊고 있던 연애세포를 깨워줄 설렘 가득한 이 노래로 스치듯 지나갈 짧은 봄 공기를 만끽해보길. 소유(SOYOU) - My Blossom [듣기/가사]youtu.be/2Y8-lG41dX8 (노래 듣기) youtu.be/-7KH0x79cEQ (스페셜클립) 소유 - My Blossom(마이블라썸) 가사 소유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소유(SOYOU) 노래 모음 My Blossom 앨범 수록곡1. My Blossom2. My Bloss..

국내음악 2018.10.05

소유, 문문 - 일곱살 (PROD. 문문) [듣기/가사]

'소유'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RE:BORN''소유'의 첫 솔로 앨범 'RE:BORN'은 소유가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스타일의 음악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음악은 물론, 앨범 콘셉트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 면모도 담아 걸그룹에서 보컬리스트로, 또 보컬리스트에서 아티스트로 진화하는 소유의 성장기를 느낄 수 있다. 수록곡 '일곱살'은 '문문'이 작사, 작곡하고 함께 부른 감각적인 곡이다. '열에서 세 개 남았던 작은 아이는 꼭 볼품 있는 어른이 되고 싶었습니다. 우린 어떻게 자라 있나요.' 소유(SOYOU), 문문(MoonMoon) - 일곱살 (PROD. 문문) [듣기/가사]youtu.be/iYGbE10GPSM (반반라이브) 소유, 문문 - 일곱살 가사 소유 관련 노래 [듣기/..

국내음악 201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