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6 15

드림캐쳐 - What [듣기/뮤비/가사]

모든 악몽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이들에게 '드림캐쳐'가 펼쳐내는 새로운 악몽 이야기 'Alone In The City'를 통해 새로운 악몽의 세계관을 그려낸다. 전작 'Escape the ERA'를 통해 Antique 시대를 탈출한 드림캐쳐는 이제 현대에서의 악몽과 직면하며 이들은 때로는 악몽 그 자체가, 때로는 악몽에 시달리는 당신의 대변인이 되어 끝없이 노래한다. 타이틀 곡 'What'은 현실 세계로 귀환한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Symphony와 Rock의 만남으로 더욱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며 중독성 있는 외침을 느낄 수 있는 훅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웅장함 속의 아련함, 강렬함 속의 여림을 소녀들의 보이스를 통해 여러 가지 감성으로 풀어냈다. 뮤직비디오에선 불안한 현실 세계의 청춘들, 그리..

국내음악 2018.10.06

드림캐쳐 - 어느 별 [듣기/가사]

'드림캐쳐', 새로운 시대를 향한 일곱 악몽의 쉼표'드림캐쳐(Dreamcatcher)'의 미니 앨범 '악몽·Escape the ERA'는 특유의 악몽 판타지 스토리를 이어가는 동시에 그동안 보여준 하나의 시대를 마무리하는 작품이다. 세상에 새롭게 꺼내놓은 오브제는 카메라로 그간 상반된 이미지로 특유의 신비로운 콘셉트를 선보여온 드림캐쳐는 카메라를 통해 현실과 꿈의 모호한 경계, 내면과 외면의 하나이면서도 둘인 듯한 매력적인 이야기들로 앨범을 구성했다. 수록곡 '어느 별'은 꿈 속 어느 별에서의 겪은 동화같은 기억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싶은 가사와 신스팝 장르 특유의 몽환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마치 환상적인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안겨주는 곡이다. 드림캐쳐(Dreamcatcher) - 어느 별 [듣기/..

국내음악 2018.10.06

드림캐쳐 - Mayday(메이데이) [듣기/가사]

'드림캐쳐', 새로운 시대를 향한 일곱 악몽의 쉼표'드림캐쳐(Dreamcatcher)'의 미니 앨범 '악몽·Escape the ERA'는 특유의 악몽 판타지 스토리를 이어가는 동시에 그동안 보여준 하나의 시대를 마무리하는 작품이다. 세상에 새롭게 꺼내놓은 오브제는 카메라로 그간 상반된 이미지로 특유의 신비로운 콘셉트를 선보여온 드림캐쳐는 카메라를 통해 현실과 꿈의 모호한 경계, 내면과 외면의 하나이면서도 둘인 듯한 매력적인 이야기들로 앨범을 구성했다. 수록곡 'Mayday'는 스트레스를 날려줄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거침없는 비트의 메탈 록 사운드를 선사한다. 악몽으로부터 깨어나고 싶은 드림캐쳐의 간절한 목소리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드림캐쳐(Dreamcatcher) - Mayday [듣기/가사] ..

국내음악 2018.10.06

[백일의 낭군님 OST Part.2] 진영 - 이 사랑을 [듣기/가사]

'진영(B1A4)'의 '이 사랑을'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의 두 번째 OST에는 'B1A4'의 멤버 '진영'이 참여했다. 노래 '이 사랑을'은 극 중 이율(도경수)과 윤이서(남지현)의 아련함을 대변힌 감성 발라드 곡이다. '성시경'의 '두 사람', '로이킴'의 '어쩌면 나' 등을 작곡한 '윤영준' 작곡자 특유의 서정적인 감수성을 진영만의 스타일로 잘 표현해내었다. 진영 - 이 사랑을 [듣기/가사]youtu.be/nwiruO_WVxs (노래 듣기) 진영 - 이 사랑을 가사 백일의 낭군님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백일의 낭군님 OST 모음 백일의 낭군님 OST Part.2 앨범 수록곡1. 이 사랑을2. 이 사랑을 (Inst.) 진영 이 사랑을 다운멜론 MP3 다운벅스 MP3 다운

드라마 OST 2018.10.06

[백일의 낭군님 OST Part.1] 거미 - 지워져 [듣기/가사]

OST 퀸 '거미'의 '지워져'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를 그린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의 첫 번째 OST에는 명품 보컬 '거미'가 참여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OST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OST 퀸으로 자리매김한 거미가 가창한 곡 '지워져'는 특유의 가창력과 애절함으로 극 초반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 거미 - 지워져 [듣기/가사]youtu.be/2lQxvShS01I (노래 듣기) 거미 - 지워져 가사 백일의 낭군님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백일의 낭군님 OST 모음 거미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거미 노래 모음 백일의 낭군님 OST Part.1 앨범 수록곡1...

드라마 OST 2018.10.06

박원 - 오 그대여 [듣기/가사]

'박원'이 직접 전하는 솔직하고 유쾌한 앨범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박원'의 정규 1집 'Like A Wonder'는 모든 수록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듬뿍 담은 앨범이다. 처음 곡을 만들 때 그 느낌을 잃지 않도록 수 없이 부르고, 연주자들과 소통하여 가장 예쁘게 당신에게 전해질 방법을 찾아 완성한 이야기들로 이 모든 곡들이 처음 만든 순간의 그 설렘을 간직하고 있기에 이제 꺼내어본다. 박원 - 오 그대여 [듣기/가사]youtu.be/yCgjyjAW8f0?t=62 (정오의희망곡) youtu.be/hRCvRIBJytg (달빛낙원) youtu.be/lYKE2K7qrjE (아름다운이아침) youtu.be/BjKQUJCwlyI (원더라이브) youtu..

국내음악 2018.10.06

박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듣기/가사]

'박원'이 직접 전하는 솔직하고 유쾌한 앨범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박원'의 정규 1집 'Like A Wonder'는 모든 수록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듬뿍 담은 앨범이다. 처음 곡을 만들 때 그 느낌을 잃지 않도록 수 없이 부르고, 연주자들과 소통하여 가장 예쁘게 당신에게 전해질 방법을 찾아 완성한 이야기들로 이 모든 곡들이 처음 만든 순간의 그 설렘을 간직하고 있기에 이제 꺼내어본다. 박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듣기/가사]youtu.be/JxU7J4atKP4 (세로라이브) youtu.be/qUiCCsbaUdQ (스페이스공감) youtu.be/RXARaCvbK8A (쇼케이스) youtu.be/HLuTUaXUC08 (라이브클립) yo..

국내음악 2018.10.06

박원 - Look At Me [듣기/가사]

'박원'이 직접 전하는 솔직하고 유쾌한 앨범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박원'의 정규 1집 'Like A Wonder'는 모든 수록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듬뿍 담은 앨범이다. 처음 곡을 만들 때 그 느낌을 잃지 않도록 수 없이 부르고, 연주자들과 소통하여 가장 예쁘게 당신에게 전해질 방법을 찾아 완성한 이야기들로 이 모든 곡들이 처음 만든 순간의 그 설렘을 간직하고 있기에 이제 꺼내어본다. 박원 - Look At Me [듣기/가사]tv.naver.com/v/1445486 (스페이스공감) 박원 - Look At Me 가사 박원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박원(Park Won) 노래 모음 Like A Wonder 앨범 수록곡1. Jazz Jazz J..

국내음악 2018.10.06

박원 -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듣기/가사]

'박원'이 직접 전하는 솔직하고 유쾌한 앨범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박원'의 정규 1집 'Like A Wonder'는 모든 수록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듬뿍 담은 앨범이다. 처음 곡을 만들 때 그 느낌을 잃지 않도록 수 없이 부르고, 연주자들과 소통하여 가장 예쁘게 당신에게 전해질 방법을 찾아 완성한 이야기들로 이 모든 곡들이 처음 만든 순간의 그 설렘을 간직하고 있기에 이제 꺼내어본다. 박원 -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듣기/가사]youtu.be/qWPhkd98oFI (노래 듣기) youtu.be/7HZ3ZUiRg2M (세로라이브) tv.naver.com/v/1252014 (유희열스케치북)youtu.be/Xw6uZsFH_OE (미니라이브)..

국내음악 2018.10.06

박원 - 우리 둘이 (Feat. 이은아) [듣기/가사]

'박원'이 직접 전하는 솔직하고 유쾌한 앨범을 소개합니다.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박원'의 정규 1집 'Like A Wonder'는 모든 수록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듬뿍 담은 앨범이다. 처음 곡을 만들 때 그 느낌을 잃지 않도록 수 없이 부르고, 연주자들과 소통하여 가장 예쁘게 당신에게 전해질 방법을 찾아 완성한 이야기들로 이 모든 곡들이 처음 만든 순간의 그 설렘을 간직하고 있기에 이제 꺼내 놓아본다. 박원 - 우리 둘이 (Feat. 이은아) [듣기/가사]youtu.be/GdzUa2VcbgU?t=12 (정오의희망곡) youtu.be/dJREgQJNOs4 (아름다운이아침) 박원 - 우리 둘이 가사 박원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박원(Park..

국내음악 2018.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