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이희문 - 그 사나이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4. 6.

나만 보면 웃어주는 그 사나이

드라아 '나의 아저씨'의 첫 번째 OST '그 사나이'는 1970년대에 발표한 '함중아'의 노래로 아무것도 가진 것 없지만 유머와 친절을 잃지 않는 막무가내로 행복한 아저씨들의 모습을 대변하는 곡이다.

 

또한 인상적인 캐릭터의 기타 리프와 신명나는 보컬의 한 판 놀음이 펼쳐지는 이 곡은 경기민요 소리꾼 '이희문'이 가창에 참여해 신선한 에너지를 만들어 냈다.

 

 

이희문 - 그 사나이 [듣기/가사]

youtu.be/dUNAYFpdl1s (노래 듣기)

 

이희문 - 그 사나이 가사

 

나의 아저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나의 아저씨 OST 모음

 

 

나의 아저씨 OST Part.1 앨범 수록곡

1. 그 사나이

2. 그 사나이 (Inst.)

 

멜론 그 사나이 다운

네이버 그 사나이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