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Sondia(손디아) - 어른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4. 6.

어떤 날 어떤 시간 어떤 곳에서 나의 작은 세상은 웃어줄까

'Sondia(손디아)'가 가창에 참여한 '나의 아저씨' 두 번째 OST '어른'은 너무 일찍 커버린 상처받은 아이와 고단한 삶의 무게를 소리 없이 감내하는 어른의 이미지를 정제된 감성의 브리티시 록 스타일로 풀어낸 곡이다.

 

손디아의 세밀한 감정표현이 돋보이는 이 곡은 담담하지만 선명한 인상을 들려주는 멜로디와 무심한 듯 거친 텍스처를 그려내는 사운드가 대비되며 성실한 무기징역수처럼 하루를 살아가는 극 중 인물들의 서사에 깊이를 더한다.

 

 

Sondia(손디아) - 어른 [듣기/뮤비/가사]

youtu.be/5a-tqIQc8RM (뮤비 보기)

youtu.be/f2Pee5hnO-E (노래 듣기)

 

손디아 - 어른 가사

 

나의 아저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나의 아저씨 OST 모음

 

Sondia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손디아(Sondia) 노래 모음

 

 

나의 아저씨 OST Part.2 앨범 수록곡

1. 어른

2. 어른 (Inst.)

 

멜론 어른 다운

네이버 어른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