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나의 아저씨 OST Part.4] 제휘 - Dear Moon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6. 3.

'아이유'와 '제휘'가 '나의 아저씨' OST로 다시 한번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네 번째 OST에는 '제휘'가 참여했다. 노래 'Dear Moon'은 닿을 수 없는 존재인 달이 주는 빈곤함과 쓸쓸함, 그리고 따뜻함이라는 상반된 느낌을 담은 노래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를 맡았다.


'My Moon 널 안으려는 게 아냐', '내 품에 안기엔 턱없이 커다란 걸 알아', '네가 나에게 이리 눈 부신 건 내가 너무나 짙은 밤이기 때문인 걸'과 같은 서정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제휘 - Dear Moon [듣기/가사]

youtu.be/Gd7jPPCtzZk (노래 듣기)


제휘 - Dear Moon 가사


나의 아저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나의 아저씨 OST 모음



나의 아저씨 OST Part.4 앨범 수록곡

1. Dear Moon

2. Dear Moon (Inst.)


제휘 Dear Moon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